반응형
저는 파이어폭스를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나 크롬도 설치는 되어 있지만 빈도는 현저히 낮아요. 그냥 인터넷만 이용하는거면 괜찮은데 블로그 할 때도 파폭이 제 손엔 잘 맞더라고요. 구체적으로 설명하긴 어려운데 마우스로 블록 지정하는 방식이라든가 등등.


암튼 근데 요즘 파이어폭스 브라우저가 툭 하면 꺼져버리고 Mozilla 오류 보고서라는 에러창을 띄우는데 아주 환장하겠어요. 왜 이러는지 짐작조차 안 됩니다. 처음에는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사진 첨부할 때 자주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글 날릴뻔한 적도(다행이 임시저장이 자동으로 되어서 ㅠㅠ) 있었어요. ㅂㄷㅂㄷ 최근엔 아주 시도 때도 없이 그러는데 원인을 특정하지 못하겠어요.


오류 보고서 창에서 뜬 것들은 기본으로 다 해봤어요. 문제 해결을 위해 Mozilla로 보내기에도 체크 해 보고, 다시 시작, 종료하기. 쿠키와 캐쉬 등 정보를 다 지우기도 하고, 파이어폭스 초기 설정으로 돌리기도 했죠. 완전 지우고 새로 설치도 해 봤지만 바뀐 것은 없습니다.


짜증나는건 집에서만 이래요. (지금은 백수지만) 지난주까진 회사에서도 쭉 파이어폭스를 쓰고 있었거든요. 이 브라우저를 쓰기 시작한지 수년이 넘었는데 이런 에러창은 처음 봅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 누가 저 좀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