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친정집에 갔다가 구석기 유물 하나 또 발굴했네요. ㅋㅋ 이제는 버려진 CRT모니터와 함께 새로이 발굴된 유물은 비디오테이프입니다.


지금은 재생해볼 수도 없는 이 비디오테이프는 H.O.T.에 미쳐있던 시절 TV 프로그램 신나게 녹화했던 것인데요. 작품이 있는 것도 테이프 발라 덮어버렸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이 급 해체하며 덕질도 끝나버렸지만 그때 참 재미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엄청 많았을텐데 왜 이것들만 남아있는지 모르겠어요. 남아있어봤자 버릴거지만 추억으로 사진찍어왔습니다. 내꺼라고 절대로 건들지 말라고 써놓은 것에서 깊은 중2병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


친정집 탈탈 털면 얼굴 화끈거리는 것 더 나올텐데 그러기엔 너무 부끄러워지니까 앞으로 오랫동안 하나씩 발견해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