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 가벼운 콧물 감기에 걸려 버티다 소아과가서 일주일 약을 받아 먹었습니다. 약먹는 중 호전이 되지 않고 기침이 심해지고 미열이 나서 다시 소아과 방문. 일주일 약을 먹었습니다. 이정도면 떨어질만한데 이번엔 고열이 시작되었어요. 다시 소아과 행. 콧물 감기가 다 낫기 전 다른 감기(목이 부었고 이로 인한 열이라고 함)에 걸렸대요.


감기바이러스가 한 종류만 있는 것은 아니라고 알곤 있지만 쉴 틈을 주지 않고 오니 너무 원망스럽네요. ㅠㅠ 열이 나니까 기침이나 콧물보다 신경이 더 쓰여요. 그간 고열이 나도 해열제를 1-2번 먹으면 떨어졌는데 이번엔 거의 하루를 꼬박 해열제로 버티고 있네요.


오복이의 짜증이 심해져서 저도 짜증이 막 나요. 안아달라, 업어달라 하는 통에 팔은 덜덜 떨리고, 혼자 있으려고 하질 않으니 잘 챙겨먹이고 싶어도 설거지를 몇 번을 끊어해야 하는 상황이니 다른 것 할 생각이 안 들어요. 추운에 밖은 왜 자꾸 나가자고 하는지.


아이가 아픈데 이런 생각, 저질이지만 며칠뒤면 휴가인데, 해외로 나가는데 못가게 되는 것 아닌가 하는 불안함이. ㅠㅠㅠㅠ 그래서 조바심이 더 생겨요. 하아, 나란 엄마 정말.

감기바이러스 때찌!!!!!!!!!! 다 너 때문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썩 물렀거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