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놀이터에 가면 큰 형들이 모여서 딱지치는 것을 지켜보곤 했던 오복이. 그때마다 "오복이는 조금 더 커서 하는거예요" 라며 달래왔는데요.


어느날 아침. 여러 장난감들을 가지고 놀다가 물고기 장난감을 가지고 딱지치듯 내리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가지고 있는 장난감 중 물고기 장난감이 납작한 것이 딱지 모양을 닮아서 그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복이 지금 딱지치는 거예요?" 그러니까 씨익 웃더라는. ㅋㅋㅋㅋㅋㅋ


지금 21개월인데 벌써부터 딱지치기를 하고싶어 하다니. 곧 딱지 사달라고 손 잡아 끄는 것 아닐지 모르겠어요. ㅋㅋ 놀이터에 나오는 애들 보면 락앤랑 큰 통 가득 딱지를 (딱지라고 부르는거 맞죠? -_-a) 담아 다니던데 결연한 마음을 가져야 할 것 같네요. 으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