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오복이 변비는 언제쯤 좋아질까요? 많이 먹는데 응가를 잘 하지 않아요. 신호는 오는데 변기에 앉아도 양제가 해줄 수 있는 것이 별로 없어 답답하기만 합니다.

ⓒ EBS 육아를 부탁해!

"배를 조물조물 해야해", "힘을 많이(계속) 줘야해", "집중해야해!" 등등의 응원의 말부터 물, 고구마, 유산균, 요거트, 바나나, 푸룬, 사과 등등 먹을 걸 챙겨주는 편인데 속 시원하게 보는건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에요. ㅋㅋㅋ


최근 먹고있던 유산균을 바꾸고 푸룬을 먹이기 시작하면서 무엇의 작용인지 좀 나아지긴 했는데 아직 갈길이 멉니다. 배만 뽈록한 우리 오복이 나아지길 바라. ㅠㅠ


첨복유아에서 나온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헬시패밀리 피부&유산균'을 소개해요. 듀오락베이비 먹이다 이번에 갈아탄 제품이에요. 1박스에 30포 들어있고 한 달 먹을 수 있습니다. 저한텐 생소한 브랜드였는데 글로벌 시장 노리는 제품이더라고요. 특히 중국. 제품 사이트가 'co.kr'로 들어가면 한글로 나오고 'com'으로 들어가면 중국어로 나오고 있어요. ㅋㅋ


포장이 달라져서 오복이는 "새 우쥬쨘 새 우쥬쨘 머글꺼야" 이러고 있습니다. ㅋㅋ 유산균을 우쥬짠으로 발음하는데 연관성을 1도 모르겠단 말이죠. -_-a


암튼 두 제품 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되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수는 100,000,000cfu 이상이라 무리없이 갈아탔어요.


듀오락 베이비가 1g씩 하루 두 번 먹어야 하는데 첨복유아 헬시패밀리 피부&유산균같은 경우 2g씩 하루 한 번 먹게 되어있어서 편하더라고요. 만 25개월 오복이는 스스로 먹으려는 시도를 하고 있고 제가 넣어줄 땐 "많이!" 혹은 '쪼끔!"을 외치며 양을 구분하고 있어서 2g을 재미있게 먹이고 있어요. 1g은 너무 금방 끝나. ㅋㅋㅋㅋㅋㅋ


어린이영양제 따로 챙겨먹이는 분들 많으시더라고요. 비타민이랑 아연 이런류들. 저는 유산균 말고는 먹이는 것이 없어요. 선물 들어오면 먹긴 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유산균도 결국 건강기능식품인데 저는 건강기능식품을 꼭 챙겨먹어야 한다는 주의는 아니거든요. 영양소의 결핍이 있지 않는한 예방을 위해 먹는건 아니라는 생각이에요. 유산균도 돌 이전부터 변비라 일찍 먹이기 시작한거라 배변활동이 원할했음 안 먹였을것 같은데 어쩌다보니 1년 이상 친구처럼 지내고 있어요. ㄷㄷㄷ 오복이가 거부하지 않고 너무 잘 먹어서(본인이 챙겨먹어요. ㅋㅋㅋ)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ㄷㄷ


이번에 먹기 시작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첨복유아의 헬시패밀리 피부&유산균이 도움이 팍팍되길 바라고 또 바라봅니다. 응가 걱정 안하고 샆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http://www.tianfubaby.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