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쨔쟈잔 ★

저는 지금까지 초하님이 이끄신 첫번째 동시나눔이 있었을 당시 남친님과 300일을 맞은 기념으로 참여했었고 후에 이채님이 이끄신 두번째 동시나눔에 제 블로그 활성화 기원을 담아 참여했었습니다.

어쩌다 보니 시작했고 어쩌다 보니 또 해버렸고, 어쩌다 보니 지금 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허참, '나눔'이라는 것이 굉장히 중독성이 있는 것 같죠?

한번이라도 나눔을 받아본 사람은 그 오묘한 느낌을 압니다. 우리는 어떤 대가 없이 기꺼이 자신의 것을 나눠주는 사람을 만나기가 굉장히 힘이 드는 사회에 살고있기 때문이지요. '아, 이게 뭔가 사람 사는 거구나' 하는 것을 느낀다고나 할까요? 그것을 알기에 나 자신도 주체가 되어 누군가에게 무언갈 나누려 하게 되는 것 아닌가 싶구요.

아직 한번도 나눔을 받아보지 않으셨거나 나눔을 해 보지 않으셨던 분들은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지는 이 행사(?)에서 따뜻한 정을 느껴 보시고, 또 필요한 것을 얻으셨으면 합니다.

이번에는 백마탄초인님이 이끄신 세번째 동시나눔입니다. (백마탄 초인님 고생 많으십니다)


1. 나눔 구실

이번 나눔 구실은 재탕입니다. ^^;
첫번째 나눔이 남친님과 300일 기념이었는데요. 이번엔 1주년 기념 되겠습니다.
제가 얼마 후면 남친님과 러브러브 모드 돌입한지 365일이 됩니다. 남친님 만나고 나서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걸 느낍니다. (그래서 요즘 부쩍 늙었나;;;;;;) 그만큼 행복한 일이 많았단 뜻이지요. 여러모로 절 잘 보살펴 준 남친님께 고맙기도 하고, 그에 비해 해준 것이 많이 없어 미안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떠올리면 할말은 많아집니다만 그럼 글이 자꾸 자꾸 길어지겠죠. 재미도 없을껍니다. 사실 둘만의 이야기니까. ㅋㅋㅋㅋ
"너는 맨날 남친이냐?" 라고 하셔도 뭐... 그다지 할 말이 없습니다. 시기가 이렇게 겹치는걸 어쩝니까. 

 

2. 나눔 물품

자, 이번 물품은 주의깊게 잘 보셔야 합니다.

1 ) 자동 책갈피 수지인 1set
블로그와 마케팅 이야기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마키디어님의 rss 구독자 5천명 달성 기념 이벤트를 통해 얻게된 문화상품권으로 구입한 (설명 길다 헥헥) 자동 책갈피 수지인 1set 입니다. 
포스트 잍의 개념을 이용하여 책에 손상을 주지 않는 책갈피 입니다. 작고 편리하고 깔끔해서 구입을 했는데 그중 1set를 나눔합니다. 그 안에는 10개의 책갈피가 있으니까 다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을 꺼에요. 실사를 올리고 싶은데 회사에서 안들고 와서뤼.... 제가 구매한 사이트 정보를 아래 첨부할께요.



2) 머그컵 1쌍

사진에서 보이는 머그컵은 제가 쌍으로 가지고 있는 것들이고, 낱개로 가진 컵들도 있습니다. 어라피 혼자사는 제게 많은 컵은 필요하지 않고 자리만 비좁게 차지해요. 설거지를 자주 안해도 되니 이점은 있지만 물컵으로만 쓰기엔 아아깝잖아요. 그래서 이 아이들의 일부를 나눔할까 합니다. 나중에 당첨자 분은 이 컵 중에 1쌍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3) 깨찰빵
이건 제 블로그 이웃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 넣었습니다. 표준화된 맛(?)을 위해 믹스를 사용할 꺼구요. 제가 이뻐라하는 컨벡스 미니오븐 L9282와 제 손으로 만들 겁니다. 만든 적도 있어요. (보러가기)다른 베이킹류(쿠키나 머핀 등등)도 하고 싶지만 재료 구입과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서 그건 다음에 또 기회가 오면 하도록 할께요.


4) + 알파
약간의 묻지마(?) 요소를 살짝 포함하겠습니다. ㅎㅎ


종합하면 편한 자리에 앉아 책 한권 읽으며 빵도 먹고 차도 한잔 하는 그런 컨셉의 물품들입니다.
어때요? 참여 하고싶죠? ㅎㅎ


3. 나눔 신청 방법

대상에 제한은 없습니다. 누구든 신청 하셔도 됩니다.
이 글에 정성껏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댓글에 꼭 포함되어야 할 사항은 <1주년 축하 메세지>입니다. 메세지를 포함한 어떠한 이야기도 관계 없습니다. 사랑에 대한 조언을 해 주셔도 좋고 둘이서 이건 꼭 해봐라 하고 추천해 주시는 것도 좋고, 본인의 연애 경험담이라던지, 솔로분들의 질투어린 댓글도 좋습니다. 1주년 날짜를 맞추시는 분께는 (소정의) 가산점 드립니다. 



4. 당첨자 선정 방법

달아주신 댓글 중에서 '오~! 이건 정말 나와 남친님을 위한 댓글이군' 하는 댓글을 뽑을껍니다.
지난 이벤트때 복불복 당첨자 선정한 것이 꽤나 호응이 좋아서(그 영상 보러가기) 이번엔 뭔가 더 진화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이번 이벤트는 그런 셩격이 아니니까 마음 가는 댓글로 뽑을께요. 후보를 좁힐 수 없을 경우엔 방법을 강구해 내겠습니다. ㅋㅋㅋ 당첨자 발표일을 기다려주세요. (뭔가 여운 -_-)

당첨자는 1분 ~ 2분 예상하고 있습니다.


5. 나눔 이벤트 기간

2009년 8월 16일 ~ 19일입니다. 4일간이구요.
당첨자 발표는 21일입니다. (만 바쁘면 하루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
그럼 주말 동안에 주소 받고 컵 선정 해서 확인 하는데로 깨찰빵 만들께요. 먹는 것이다 보니 미리 만들어 둘 수 없습니다. 실제 배송일자는 당첨자 분과 이야길 나눌께요.


자 그럼 달리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