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페 쿠폰 적립은 거의 종이잖아요? 언젠가부터 스마트폰으로 옮겨오고 있는 중이더라고요. 스마트폰을 안 쓰는 사람들은 어쩌나 싶은데 속도는 아직 느린 것 같아요. 전국적으로 매장 수가 많지 않음 아무래도 만드는건 어떻게 한다 쳐도 대응이 부담스럽겠죠.


저는 스타벅스 샷추가랑 다이어리 프리퀀시 적립 땜에 스마트폰 카페 멤버쉽 시작해서 탐앤탐스 선불카드 이벤트가로 나올 때 받아 쓰다가 최근 하나 더 추가했어요. 이디야. ㅋㅋㅋㅋ 이건 정말 써야해서 받았어요. ㅋㅋㅋ 이디야는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아서 찾기 쉽고 가격이나 맛에 크게 부담 없는 수준이라 종종 가는 곳이거든요.


2017년 1월 31일을 마지막으로 더이상의 종이쿠폰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가지고 있던 종이쿠폰 마지막이라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ㅋㅋ 뭔가 시원섭섭한 기분이에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