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와 같은 설치형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구글 애드센스 하나는 달고 있을테지요. 저도 물론이고요. 억지로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수익이 나는 구글 애드센스의 구조가 삶에 기쁨을 줍니다. 구글 애드센스처럼 cps, cpc 수익을 낼 수 있는 리워드프로그램이 있어 오랜만에 새로운 수익모델을 적용해보았어요. 블로그 소스를 본 것이 참으로 간만이에요. ^^;;;


제가 적용한건 Adobe 제휴 프로그램(Adobe Affiliates Program)입니다. PC에 어도비 프로그램은 필수지요. 개인은 물론 학교, 회사 등 업무분야에 따라 뷰어 정도가 아니라 정품 프로그램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수요가 충분하다고 생각되어 가입 했지요.


들어가면 영어 울렁증이 생길 수도 있는데 영알못인 제가 했으니 시도해보세요. 제가 해본 것 캡쳐해봤어요. 계정 만들고 사이트 승인, 계좌설정 하시고 광고 승인 떨어지는 것 까지만 하면 소스 코드 넣는 것은 쉬우니까요. 그럼 아래 캡쳐화면과 설명 나갑니다!


▲ 우선 가입을 해야겠지요. 가입 주소는 [링크] 입니다. 회원가입 하는 방식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비슷하니까 어려움없이 하실 수 있을거예요.


▲ 가입이 완료되면 sing in.을 눌러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 등록한 메일로온 URL을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 로그인 화면입니다. 이제 광고를 달 사이트 승인과 수익금을 받을 계좌 세팅을 해야합니다.


▲ Account ->  Payment information을 클릭하면 은행정보 세팅을 할 수 있어요. 4단계입니다.


▲ 기본 설정을 두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가입하면 지급은 Payoneer로 설정됩니다. Payoneer 계정이 하나 생겨요.


▲ 1/4 개인으로 두고 필드값 입력을 합니다. 모두 영문으로요.


▲ 2/4 주소는 네이버나 다음에 영어주소만 검색하면 우편번호와 영문주소를 변환해주는 창이 제일 먼저 뜹니다. 간단히 복사, 붙여넣기만으로 입력할 수 있어요. 전화는 010-1234-5678이면 젤 앞에 0빼고 입력해요.
 

▲ 3/4 계정정보 세팅합니다.


▲ 4/4 여기선 은행계좌를 등록합니다. 저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는 달러 통장이 있어서 그 통장을 넣어놨고요. SWIFT/BIC코드만 잘 찾아 넣으시면 됩니다. 그 페이지 필드에서 찾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포털 검색 결과와 맞는지 확인 정도 해 보시면 됩니다. 안하셔도 되고요.


▲ Payoneer 계정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면 메일이 옵니다. 등록했던 메일을 확인하세요.


▲ 이제 어도비 제휴 프로그램을 설치할 사이트를 등록해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 블로그겠죠. 본인 블로그라는 것이 인증되지 않으면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인증방법은 블로그 html/css 열어서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코드를 넣음으로서 확인합니다. 파란색 박스의 Click here을 클릭하세요.


▲ 처음엔 Not Verified라도 뜹니다. Edit 화면 캡쳐가 날라갔네요. ㅠㅠ 사이트 설명과 트래픽, 카테고리를 설정하고 <!-- TradeDoubler site verification -->를 html/css <head></head> 사이에 넣어주면 승인은 쉬워요!


▲ 승인이 완료되면 Verifed라고 초록색으로 바뀌었을거예요. 그리고 어도비의 최종 승인이 메일로 오길 기다립니다. 보통 2~3일 소요되는데 저는 9일에 신청해서 14일에 승인 메일이 왔어요. ㅋㅋㅋㅋㅋ


▲ 메뉴바에서 Ad Management -> My ads에 가면 사이즈별로 코드를 확인할 수 있고요. 본문 또는 배너에(사용자가 넣고 싶은 위치에) 넣으면 됩니다. 이 부분은 구글 애드센스 넣는 것과 동일하니까요.


Statistics -> Ad report에서 라이브되고 있는 광고 현황을 볼 수 있는데 저같은 경우 PC보다는 Mobile유입이 월등해서 노출이 많이 일어나지 않더라고요. 방법을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 ..)a 우리 같이 고민해봐요! 설치한 사람이 많으면 정보량도 많아질테죠. 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설치를 고려해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