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텔예약사이트인 호텔패스에서는 이달의 도시를 선정해 할인 쿠폰을 뿌리더라고요. 6월의 도시는 괌과 마카오.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6월 한정! 그 이벤트에 더해 괌 로얄오키드호텔 소문내면 괌 로얄오키드호텔 3박 숙박권을 준대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친구들이랑 계모임을 하는데 최근 몇 년은 1년에 한 번 만나면 다행이라고 할 만큼 잘 못 만났어요. 거주 지역도 다 제각기였고 제가 결혼, 임신, 출산, 육아 들어가고 살만해지니 친구1이 결혼, 임신, 출산, 육아에 들어갔어요. ㅋㅋ 그리고 작년에 제가 병원 입원을 몇 달 하고 각자의 사정 사정이 더해지니 몇 없는 친구들 소식도 알기 힘든 일상이었이요. 이건 진짜 말하자면 끝이 안 남.


그러다 얼마전에 오랜만에 조우했는데 친구2가 꽤 근속했던 회사의 퇴사를 앞두고 있다고하는거예요. 이건 기회다. 이런 기회가 쉽게 오지 않는다! 어디라도 가자! 하고 이야기 나눠서 결정한 곳이 괌이에요. 괌으로 결정하고나니 보이는 호텔패스의 숙박권 이벤트. 참여를 안할 수가 없네요. 피자, 카페 기프티콘 노노. 괌 로얄오키드호텔 하나만 노립니다. 3명안에 들어야해요.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3, 유아1, 소아1이 머물 수 있는 적당한 곳이 대체 어딘가? 엄청 찾아봤죠. 가족이 아니라 한 방이면 최소한 침대 3개가 있어야 하고, 그게 아니라면 커넥팅룸이 되는 방 2개를 잡아야 하는데 조건에 합당한 곳이 잘 안 걸리더라고요. 괌의 호텔 대부분이 노후화되어있지만(새로 지은 호텔이 두짓타니밖에 없...) 미국 물가라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 상황.
 
ⓒ 호텔패스 화면 캡쳐

쉐라톤 라구나, 닛코, 피에스타, 로얄오키드 정도 보고 있었어요. 마음은 하얏트, 두짓타니, 롯데인데 우리 회비가 그만큼 모이질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혼인 친구2도, 아이가 있는 저랑 친구1도 만족할만한 가성비 좋은 호텔. 알아보는김에 호텔패스 이벤트를 위해 괌 로얄오키드호텔에 대해 파봅니다. 으샤으샤!

ⓒ 호텔패스 이미지


위치

투몬비치에 인접해있습니다. 비치를 끼고 있는 호텔은 아니지만 건물 하나 통과하면 바로 투몬비치! 이 라인에 위치한 호텔들은 공항에서 평균 10분 걸려요. 택시타면 $20 전후라고 이미 조사 완료. 우리 인원 생각하면 가격 괜찮아요. 대형마트인 K마트와의 거리도 가까운데요. 도보로 10분 내외니까 굳굳. DFS까지도 괜츈. 위치는 모자람이 없습니다.



객실 타입

호텔패스에서 안내되고 있는 객실 타입은 아래와 같이 9개인데요. 제가 원하는 트리플룸, 패밀리룸이 있어요. 트리풀룸에 더블베드가 3개가 들어간다고 하니 이 부분에서 눈이 휘둥그레! 알아봤던 호텔 중 싱글베드 3개가 있었거든요. 침대가드와 제습기는 요청할 수 있는데 추가금이 붙는다고 하니 고려 해봐야할 것 같아요.

- Superior Room: 38 m², 1 킹베드 또는 2 더블베드, 도시 조망, 3~6층
- Partial Ocean View Double Room: 42 m², 2 더블베드, 투몬 비치 일부 조망, 3~6층
- Partial Ocean View Triple Room: 45 m², 3 더블베드, 투몬 비치 일부 조망, 3~6층
- Ocean View Room: 42~45 m², 1 킹베드 또는 2 더블베드, 투몬 비치 조망, 3~6층
- Deluxe Ocean View King Room: 45 m², 1 킹베드, 바다 조망, 6층
- Junior Suite: 63 m², 1 킹베드, 바다 조망, 6층
- Executive Room: 42~45 m², 1 킹베드 또는 2 더블베드, 투몬 비치 조망, 7층, 이그제큐티브 룸 혜택
- Family Room: 63 m², 트윈베드 + 2 더블베드, 투몬 비치 일부 조망, 6~7층
- Executive Family Room: 63 m², 트윈베드 + 2 더블베드, 투몬 비치 일부 조망, 7층, 이그제큐티브 룸 혜택
 
ⓒ 호텔패스 이미지


편의시설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야외 수영장있어요. 이거 중요. ㅋㅋ 괌에 가면서 물에 안 들어갈 수 있나요. ㅋㅋ 비치는 비치고 수영장은 수영장. ㅋㅋ 아이들이 어려서 슬라이드 있고 워터파크 같은 부대시설이 있는 곳은 아직 무리라 보던 차에 로얄오키드, 조건 만족합니다. 또 5살인 오복이한텐 싱거워보이지만 3살인 친구 아이에겐 재미있는 공간이 될 놀이시설도 있더라고요.

ⓒ 호텔패스 이미지


후기 검색해보고,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 보고 설레발 엄청 치고 있어요. ㅋㅋㅋ 친구들한테 칭찬받고 즐기고파요. 이런게 칭구 덕 아니겠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되어서 다녀온 후 어땠는지 후기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또 이런건 시키지 않아도 잘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호텔 측이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놓은 홍보영상과 URL 링크 겁니다.



전세계 호텔예약사이트 호텔패스 이벤트 페이지[링크]

괌 로얄오키드호텔 홈페이지[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