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월 13일 기준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1000명이 넘네요. 1030명. ㄷㄷ 사회적 거리두기는 아직 2단계지만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은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하면서 3단계에 준하게 운영한다고 해요. 근데 이게 15일부터. 준비기간이 필요해서 그런가 봐요. 오복이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일주일에 한 번 유치원을 가는데 그날이 월요일이에요. 네, 14일 오늘이요. 그래서 전 안 보내기로 했습니다. 혹시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로 격상되고 유치원에서 원격 수업한다고 연락 올까 기다렸지만 그건 아니었어요. ㅠㅠ 늦은 시간에 결정 나고 기사로 접해서 유치원 선생님껜 하이톡으로만 가정보육하겠다고 남겨놨습니다. 집콕 예정. ㅠㅠ

 

 

상황을 보아하니 유치원 졸업식, 초등학교 입학식은 물건너간 것 같아요. 같은 반 친구 모두를 한 자리에서 만나지도 못하고 헤어지게 되겠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초등학교 입학. 초등 입학 대비해서 책가방을 사는 대신 웹캠과 마이크를 사야 할 것 같아요. ( ..)a 냉정하게 집에서 비대면 수업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들어가야겠어요. 상황이 이런데 교회 같은 종교활동, 스키장 같은 레저활동, 기타 밥 먹고 술 마시는 모임 가지는 사람들 증오합니다.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