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 요즘 오복이 9시까지 등교해서 12시에 나와요. 이게 머선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월 초등학교 1학년 입학해서 적응기 때만 허용할 수 있는 시간 아닌가요? ㅋㅋㅋㅋ 이 더운 여름에 12시, 젤 덥고 자외선 쨍쨍 일 때 하교해서 어쩌라는 건가요. ㅋㅋㅋㅋㅋ

 

 

매일 등교할 수 있는 1학년이 배부른 소리 하는 건가요? ㅋㅋㅋㅋ 하루가 깁니다. 길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와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여름방학 되면 음. 뭐하죠? ㅋㅋㅋㅋㅋ 멘탈이 흔들립니다. 땀도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