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뷰는 지난 1월 15일에 1차 파워블로그를 선정한데 이어(페이지 보기) 2월 2일에 2차 파워블로그를 선정(페이지 보기)했습니다. 그리고 이에 박차를 가하듯 25일, 그러니까 내일 오후 6시까지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명함 제작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앞으로 파워블로그에 대한 혜택이 점점 많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레뷰는 1주일마다 베스트 리뷰, 우수회원 선정, 테마토크 등을 통해 블로거들에게 설레임과 즐거움을 동시에 주고 있습니다. 또 포인트와 캐쉬로 수익적인 면을 충족시켜주고 있고(비록 포인트는 아직 개편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지만), 여러 블로거들과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 주는 등 상당히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지요. 그런 레뷰의 성장과정을 함께하고 있어서 무척 영광입니다.


그런 레뷰가 소리소문없이(?) 야심차게(?) 뭔가를 진행중인 것 같습니다. 아이콘을 통해 시각적으로 어떤 정보를 주려고 시도중이라 생각됩니다.


파워블로그에 특별한 아이콘(
)을 붙여주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번주에는 베스트 리뷰에 특별한 아이콘(
)이 생겼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레뷰를 통해 블로그에 접속하면 그 정보들이 상단 바에 나오는데 보일듯 말듯한 아이콘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보여드릴께요. 아래 캡쳐 화면입니다.

지난주에 베스트 리뷰 후보가 되었던 현금 카드 사기에 관한 글이 베스트 리뷰 2등이 되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http://www.revu.co.kr/BlogReview/6B1C3F99-A413-4CEB-A13E-312C48F5DA73 위 주소를 통해 들어가보시면 제가 말한 아이콘을 화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어요.

지금은 아이콘만 자릴잡고 있는데 클릭하면 그 블로거의 베스트 리뷰만을 모아준다거나, 모든 블로거의 베스트 리뷰만을 볼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는 기능 같은것이 있음 더욱 훌륭할 것 같아요. 작은 아이콘이지만 이게 뭐지? 하고 봤을때 더 정보를 줄 수 있는 그런 배려하는 마음 같은거죠.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만.

뭐 여튼, 아이콘들이 좀 더 생겨, 좋은 리뷰의 특성들을 더 잘 나타내주었음 합니다.
레뷰의 앞날에 저도 함께가길 기원해 보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