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일요일 저녁이네요. 세상에서 가장 빠른 말은 천리마, 적토마가 아닌 주말이라고 하더군요. 공감하십니까?
저는 금요일 저녁부터 친구집에 있다가 오늘에서야 고 홈 했습니다. 새벽까지 이야기 하고(=술 먹고) 포스팅도 허겁지겁 하고 블로그 관리도 잘 못한 채 바쁘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친구는 좋네요. 훗훗.

얼마전 라이프 블로거인 제가 피스퀸컵 블로거 기자단에 합류하게 된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관련글 - 2010/09/29 - 라이프 블로거가 2010 피스퀸컵 블로거 기자가 된 사연
잘 해 보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많이 받았어요. 이 자릴 빌어 총체적으로 감사합니다. ^^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이야기 하는걸로 하고 오늘은 피스컵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현재 세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마감이 전부 10월 10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으니 참여를 서두르세요.


축구로 세계평화를 지키자! 축구로 세계평화를 지키는 나만의 방법.
축구로 세계평화를 지킬 수 있다? 이런 생각 해 보셨나요?
저는 월드컵 때 우리나라 국민들이 모두 모여 붉은 티를 입고 있는 것을 보면서, 김연아 선수가 경기를 하면 모든 사람이 TV앞에 있는 걸 보면서 스포츠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스포츠를 보면서, 하면서 느끼고 배우게 되는 결속력, 페어플레이 정신 등은 세계평화에 이바지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좀 더 구체화된 의견이 있다면 이 이벤트에 참여해보길 권합니다. 아스토레 패딩점퍼, 니트 트레이닝복, 티셔츠, 2010 피스퀸컵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네요. ^^


축구공이 필요한 단체에 축구공을 드립니다.
축구를 하고 싶은데, 인원도 장소도 시간도 충분한데 축구공이 없어서 못한다구요?
동네 조기축구회, 학교 동호회, 동호인 클럽 등등 축구공이 필요한 단체에 축구공을 보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열 곳에 한두개도 아니고 다섯개씩! 마음껏 빵빵 찰 수 있는 축구공이 필요하시다면 신청해보세요. 신청 방법도 간단하고 피스퀸컵 사용구로 축구 시간이 더욱 즐거울 것 같군요. ㅎ
저는 남자가 많은 공대생 출신인데 지금 학생이었다면 냉큼 신청해서 오빠들의 이쁨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ㅅ-


여자축구를 응원하는 당신을 초대합니다!
마지막은 100% 당첨이라는 위엄있는 이벤트네요. 여자축구클럽, 동호회, 서포터즈, 팬클럽 등등.. 여자축구를 사랑하고 즐기는 여자축구와 관련된 모든 단체가 사연과 사진, 동영상을 올리면 피스퀸컵에 초대한다고 합니다. 아는 단체를 소개해 주셔도 된다고 하니 해당사항이 있는지 체크해 보세요.
이번 피스퀸겁은 2010년 10월 17일(일)에서 10월 23일(토)까지 경기도 수원에서 총 7일간 열리는데요. 그간 멀게만 느껴졌던 축구. 거기에다가 여자축구지만 얼마전 U-17 여자축구 우승으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난 만큼 이 이벤트 참여율이 높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세가지 이벤트 중 해당사항이 있으시면 꼭 참여하셔서 이왕이면 제가 아는 분들이, 아는 분들을 통한 분들이 당첨되었음 좋겠습니다.

요즘 지하철 탈 일이 많아지며 무가지를 접하게 되는데 하나씩 꼭 집어듭니다. 예전에는 관심없던 스포츠분야도 유심히 보고 있어요. 여자축구에 대한 기사가 있을 땐 더욱 눈 똥그랗게 뜨고 본답니다. ㅋㅋ 다음주에 그 느낌을 포스팅 해 보도록 할께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또 새로운 한 주 즐겁게 시작하도록 해요. 좋은밤되세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