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의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습니다. :D 이번 글로시박스는 강렬할 빨강! 일전에 다른 포스트로 말씀드렸던 보그박스였습니다. 먼가 패셔너블한 느낌입니다. 패션잡지 보그와 함께했으니 당연히 그런 느낌이 드는 걸까요?


글로시박스 완판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는데요. 지난 8월은 조기완판. 이번 9월은 완판예정. 10월은 월드박스라고 해서 전세계 글로시박스 MD가 추천한 제품이 들어간다고 해서 10월도 계속해서 완판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글로시박스 9월 보그박스 내용을 좀 볼까요? 예쁜 리본에 싸여있는 것들. 제게 온 화장품은 무엇일까요? 두근두근!


일단 안내문부터! 저는 뭘 사면 내용은 잘 몰라도 써져있는건 일단 읽어보는 습관이 있으니까요. ㅋㅋ 내용은 이번 글로시박스는 보그와 함께 FNO(Fashions's night out) 행사를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9월 6일에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관이랑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행사하니 함께하자. 요거였는데요. 9월 6일. 음. 지나가버렸군요.


화장품을 줄줄이 꺼내보았습니다.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샘플과 겔랑 수퍼 아쿠아 마스크,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버진시어버터 스킨 힐링 SCFA 소프트 밤 이렇게 다섯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에스쁘아, 겔랑, 클리오, 닥터자르트까지는 알고 있는 브랜드인데 버진시어버터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어요. 줄여서 VSB라고 되어있던데 말이죠. 혹시 알고 있었던 분?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는 베이지 샤인 색상이라 화장을 좀 더 자주 하는 지인에게 줘야할 것 같습니다. 요즘 비염에 눈물 콧물 없이 빼는 중이라 제 눈엔 쥐약일 것 같아요.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샘플은 써보려고요. 크림타입 컴팩트라고 하는데 써본적이 없는 타입이고 어차피 샘플이라 누구 주기도 애매해요. 개봉하고 빨리 쓰라고 적혀있더라고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은 고보습이라 해서 개봉하기로 결정! 비염 때문에 피부가 너무 많이 거칠어져서 보습라인이 필요했거든요. 닥터자르트는 익히 들어봤던 브랜드라 요 제품 참 탐나더라고요.


겔랑 수퍼 아쿠아 마스크입니다. 겔랑은 구슬파우더로 익히 유명한데 마스크팩을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네요. 로드샵에서 마스크팩 하나 사려면 천원~이천원 있면 되는데 겔랑 수퍼 아쿠아 마스크는 이만원 정도. 허억!


버진시어버터 스킨 힐링 SCFA 소프트 밤은 처음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제품 설명 보면서 깜짝 놀랐어요. 시어버터 함유량이 100%래요. 화장품이고 먹는 과자고 100% 보기가 쉽지 않은데 말입니다. 건조하고 까칠한 피부가 아기피부처럼 치유된다고 합니다. 제가 눈여겨볼 수 밖에 없었던것은 임산모가 사용가능하다는 문구 때문이었죠. 임신하고 난 뒤 화장품의 화학적 성분으로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임산모 사용가능 문구 하나가 어찌나 반갑던지. 시어버터 100%라 튼살 생기기 전에 배에다가도 발라도 좋다고 합니다. 요 제품이랑 브랜드는 제가 눈여겨 보려고요!


9월 보그박스로 좋은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ㅎㅎ 10월 박스는 전세계 글로시박스 MD가 추천한 제품이 하나씩 들어가게 되는데 과연 어떤 제품이 들어가게 될런지 궁금합니다. 이건 뭐 나라 자존심 걸고 추천하는거 아니겠어요. 16,500원으로 누리는 기쁨 치곤 크네요. 매주 수요일에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서 MD 추천제품이 나오니 요거 확인한느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글로시박스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