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월의 글로시박스를 받았어요. 10월 글로시박스는 예고가 됐을 때 부터 기대가 컸었는데요. 일명 월드박스라고 해서 17개국의 글로시박스 MD들이 추천한 각국의 글로벌 브랜드를 공개하고 그 구성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제대로 대박 뷰티제품들이 들어있지 않겠어요? ㅎㅎ


로라 메르시에, 오이보스, 이씰린, 레오놀그렐, 아스타리프트 제품들이 왔는데 생소한 브랜드도 있지만 회사 찾아보니 다 전통이 있는 회사더라고요. 제품은 차차 써 보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것 같고요. 이거다 하는 제품 있음 별도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릴께요.



오늘은 글로시박스 11월 박스 소식과 모스키노 핑크부케 할인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매월 초 이렇게 기쁨을 선사해주는 글로시박스. 11월 컨셉 발표가 났는데 11월 컨셉은 [SPA PARTY BOX] 입니다.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날씨에 스파 생각이 절로 나는데 계절과 매치가 잘 된 구성품이 올 것 같습니다. 참여하는 브랜드는 LUSH와 bliss로 보자마자 스파에 제격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출퇴근 하면서 강남역을 많이 지나치는데 제가 다니는 10번출구 쪽에 LUSH 매장이 있거든요. 지나갈 때 마다 그 향에 취해 발길을 멈추곤 했었는데 대박.

11월 글로시박스 컨셉 처음 들었을 땐 집에서는 입욕할 환경이 안되기도 했고 입욕은 자제해야 하는 상황이라 심드렁 했었는데 짧은 기간 사이에 제 신변에 변화가 좀 있었던지라 다음달이 되면 입욕해도 될 것 같아요. 그래서 기대감도 함께 상승! 스파 파티 박스 기다려집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야 탕문화에 익숙하긴 합니다만 특히 요즘에 스파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잖아요? 놀이공원 같은 스파 시설도 있고, 호텔 뺨치는 모텔의 노천탕도 있고, 펜션에서도 고급화 전략으로 스파 가능한 곳이 있죠. 마사지샵에서도 마사지에 앞서 스파 시간을 주는 곳도 있고 말입니다. 러쉬랑 블리스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을까요?

11월 SPA PARTY BOX 구매하는 곳 → http://goo.gl/eHkDL



자, 이제 두번째 소식입니다. 모스키노 핑크부케 최대 35%할인 소식인데요.


모스키노 핑크부케 30ml를 2주동안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소식입니다. 판매가 55,000원의 핑크부케를 글로시박스를 구매한 회원에겐 35% 할인해서 35,750원, 글로시박스 일반 회원에겐 20% 할인해서 44,75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제품 소개에 따르면 모스키노 핑크부케는 밝고 강렬한 에너지가 폭발하듯, 생동감이 넘치는 스파클링함과 풍성함이 느껴지며 프레쉬한 버가못, 파인애플 셔벗, 화사한 작약 그리고 달콤한 복숭아와 로맨틱한 핑크 릴리, 신비로운 쟈스민이 만나 눈부시게 밝은 핑크 부케만의 매력을 선사해 준다고 합니다.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니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향하러 백화점부터 가셔야 할듯? 구매는 저렴하게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서. ㅎㅎ

모스키노 핑크부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주소 → http://goo.gl/zzvGS



이렇게 글로시박스 11월 박스는 스파 파티 박스 + 모스키노 핑크부케 최대 35% 할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끄읕!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