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뜨는 연극 [코미디 넘버원] 보실 분? 지금 베베톡에서 연극 공연 보실 분 신청 받고 있습니다. 날짜는 5월 21일, 5월 22일 저녁 8시 공연 중 택 1입니다.


코미디 넘버원 관람 이벤트는 베베톡에서 모집하고 있는데요. 베베톡이 육아 커뮤니티 사이트라 그런지 엄마들이 시간내서 가기 힘든가봐요. 그래서 신청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고요. 연극은 재미있다는 평이 많은데 말이에요. 그래서 저도 냉큼 신청하려고 합니다.


코미디 넘버원은 제목에서부터 대놓고 웃긴 연극입니다. 스피디하게 진행되는데 웃느라 정신 못차리는 내용인가봐요. 어중간하게 웃길 바에 화끈하게 웃겨버리는 것을 택한 것 같은데요. 저 요즘 기분이 별로인 것이 웃을 거리가 필요한 참인데 이거 보고 실컷 웃고 오고 싶습니다. 일단 이벤트 참여용 포스팅(이 포스트 ㅋㅋ) 해 놓습니다. ^^;;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저 처럼 블로그 포스팅을 해도 되고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코미디 넘버원 이벤트 한데요!" 하고 한 줄로 소개만 해도 되거든요. 그거 주소 가지고 베베톡에 가서 댓글로 보고싶은 날짜랑 같이 가고싶은 사람만 적어주면 끝!

연극 보면서 데이트 하고 싶은 모녀, 부자, 부부, 연인, 친구, 형제들은 모두모두 댓글 남기러 갑시다. 아, 베베톡에 처음 가입하는 분들은 추천인 yunbbo 적어주면 안잡아 먹지요. 좋은 것 알려 드렸으니 포인트로 갚으세요. 이런거? ^^ㅋㅋ

* 베베톡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