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마들을 위한 육아지식 커뮤니티 베베톡에서 연극 '우리 결혼 할까요?'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5월 14일, 15일 저녁공연인데요. 결혼 하면 떠오르는 5월의 신부. ㅋㅋ 봄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는 5월에 결혼에 관련된 연극 한 편 어떠신지요.


베베톡에서 모집하는 거긴 하지만 꼭 결혼 해서 자녀가 있는 엄마, 아빠가 아니더라도 연극은 볼 수 있는 것이니까요. 블로그 있고 시간 되는 분들은 고고씽! 저도 이 포스팅 참여를 위해 하고 있는 것이랍니다. ㅋㅋㅋㅋ

대학로 연극 '우리 결혼 할까요?'는 현대사회의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로 러브 코미디 장르에요. 그래서 연인, 친구, 부부 모두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듯! 보고 와서 후기 포스팅이었다면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었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이 말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저는 5월 14일로 신청 해 보려구요! 요거 신청은 베베톡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4월 19일까지 강원도 태백에 있는 오투리조트(30평형-5인) 체험단 모집도 하고 있는데 이것도 관심있는 분들은 마감 전에 신청 하시길.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