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 정리하다 헛웃음이 나오는 걸 발견해서 급 포스팅 해 봅니다. ㅋㅋ 많은 사람들이 임신했을 때 태교한다고 모빌, 모자, 초점책, 바디필로우, 이불, 배냇저고리 등등을 손수 만들더라고요. 저는 손재주가 별로 없어서 완성품을 보면 "우와~" 하며 눈 돌아가도 만들 생각은 애초에 안 했었어요. 회사를 계속 다녔으니 시간 없단 핑계도 있었고요.


그러다가 다이소에서 펠트 DIY로 아주 간단해 보이는 만들기가 있더라고요. 천원! step1! 초급! ㅋㅋㅋ 이건 왠지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샀는데 고양이 얼굴 오려놓고 아직도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지금 출산하고 300일을 훌쩍 넘겼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산전휴가쓰고 보름만에 예정일보다 약 한 달 빠른 출산을 하면서 출산 준비도 다 마치지 못했었던지라 바느질은 뭐 당연 안중에도 없었어요. 지금에와서 보니 웃깁니다. ㅋㅋ 출산예정일에 맞춰 출산 했으면 과연 이걸 완성 했을까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 보면 그것도 아니란 거죠. 푸하하하하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