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냥이들 밥시간을 잘 맞춰 간 것인지 신기한 걸 구경했어요 -_-ㅎ 단체 식사 장면을 보게 되었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니까 간식인가...) 녀석들, 사료도 아니고 싱싱한 육회!!!!!!(무려 느낌표 6개)를 먹더라구요.  우와~ 우와~ 호강하는 냥이들. 나도 꼬기 먹고싶다구요. 꼬기 사주세요 +_+///

카운터 안에서 무언가 슥삭슥삭 준비중이었는데 자던 냥이들도 깨서 카운터로 급 집결합니다. 맛있는건 알아가지고 짜식들 ㅎㅎ 이게 다 몇마리랍니까~




냥이들의 아빠가 육회를 좀 뿌리시더니 이내 일하시는 분께 맡기고 자리를 뜨셨어요. 그래서 그 분이 이름을 부르며 냥이들에게 한덩이 한덩이 주는데 게중 식탐 강한 아이들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고기 하나에 몇명이 달려드는겁니까...ㅋㅋㅋㅋㅋ 치열합디다. 호명해서 받은 고냥이가 아껴아껴 먹고있는데 홱~ 뺏어먹는 냥이들이 있더라구요. 얄밉게시리 먹던걸 뺏어가.

제대로 나온 사진은 아니지만 재빠르게 달려드는 모습만은 리얼하죠?


애교만점 슈렉 냥이도 식탐이 대단하더라구요. 뒤에 꼬리 잡힌거 보이시죠? 할머니 냥이는 뛰어들 힘도 없는지 쳐다보고만 계시고... 다른 녀석들은 뺏어먹으려고 눈에 불을 켰습니다. 저거이 맛있죠~ 남의살인데 맛없을라구요. 꼬기 꼬기 +_+ 으흐흐흐~

 

요 뭉특한 부엉이 고양이는 주면 뺏기고 주면 뺏기고 해서 결국 격리시켜서 한덩이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를 오물오물 오랫도록 탐하는걸 보니 녀석도 나이가 있는 냥이인것 같았어요. #3에서 슈렉고양이와 대치하던 녀석인데 힘도 못쓰는거있죠 ㅠㅠ 불쌍했어요. 냉정한 냥이들의 세계.


 

 동영상 찍은것이 있어 하나 올려드릴께요. 냥이들 우는 모습, 먹이 뺏기는 모습 & 빼앗는 모습 요런거 보실 수 있다구요 +_+!!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