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 속에서 잠자는 사진 심심할 때 인화를 해 앨범을 만들고, 포토북도 만들어놨더니 쓸모가 있네요. ㅋㅋ 사실 결혼할 때 찍은 사진 까지는 별로 펼쳐보지 않았는데 오복이가 관심을 보여서 하나 둘 꺼내주다보니 골고루 보게 됐어요.


결혼식 사진은 오복이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작은엄빠, 사촌 이렇게 얼굴을 익힐 수 있어서 유용했답니다. 오복이 성격 탓도 있겠지만 사진으로 많이 봐 익숙해진 탓인지 명절에 누굴 봐도 낯가리지 않고 금방 적응했지요.


오복이가 나온 사진은 보면서 니가 전에 이랬단다 이야기거리가 생겨서 좋고요. 오복이는 본인이 먹는 것들(과자, 바나나, 빵 등)을 보면 흥분하면서 달라고 해서 좋네요. ㅋㅋㅋㅋ


이젠 본인이 보고싶은 앨범을 달라고 손가락질 한답니다. 달라는 것 말고 다른 것 꺼내주면 아니라고 고개를 흔들어요. ㅋㅋㅋㅋㅋ


아이 있는 집은 사진인화 꼭 하시라 추천합니다. 두고두고 보면서 대화할 수 있어요. 저는 최근에 200매 들어가는 앨범을 두 개나 더 질렀답니다. 앨범정리를 더 해야하는데 이것도 은근 일이 많네요. ㅋㅋㅋ



여담 #1
4*6 포켓앨범으로는 제가 4개나 가지고 있는(100매짜리 2개, 200매짜리 2개) 하이모리 무즈앤뷰즈를 추천해요. 패브릭 커버라 고급스럽고 사진 순서를 쉽게 바꿀 수 있는 바인더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정리하기도 정말 쉬워요. 저는 오래 보관하는 앨범이라고 생각하고, 앨범간의 통일성도 주기 위해 이걸로 쭉쭉 밀고 나가려고 합니다.

여담 #2
요즘은 장수가 얼마 되지 않더라도 사진인화를 자주하고 있는데 주로 스냅스에서 인화를 해요. 몇 번 인화를 했더니 등급이 올라가서 20% 할인을 받고 있기도 하고, 이번 달은 패스해야지 하고 잊고 있으면 무료배송 쿠폰을 넣어줘서 끊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냅스, 개미지옥이에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