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에 동생이 결혼을 했어요. 샵에 가서 관리를 받는 것도 있었지만 집에서도 마스크팩 하면서 부지런히 셀프관리 하더라고요. 뭔가 자극받아서 간만에 마스크팩을 해 봤습니다. ㅋㅋㅋ 프라이머리로우에서 나온 두유 투스텝 페이스 테라피입니다.


두유 투스텝 페이스 테라피는 셀프필링과 수분마스크팩이 한 세트이고 총 5매가 들어있어요. 프라이머리로우 제품이 공통적으로 포장이 참 예쁜데 요것도 그래요. 선물용을 겨냥한듯 'Thanks for you TO ___' 가 정중앙에 있어요. 조금 일찍 알았음 동생 결혼할 때 선물해줬을텐데 싶더라고요. ㅋㅋ


한 번 사용해볼까요? step 1과 step 2로 나눠서!


step 1은 아하 밀크필 코튼 볼이라고 해서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를 조절할 수 있는 왕 면봉이에요. 코나 턱 주변으로 문질문질 하면 되는데 귀차니스트들이 선호하는 방식이죠. 훗. 겔 타입으로 된 각질제거는 아무래도 한단계 더 들어가서 번거롭잖아요. ㅋㅋㅋ


왕 면봉의 크기는 얼굴에 대 봤을 때 제대로 가늠이 됩니다. ㅋㅋ 정말 크고 아름답죠. ㅋㅋㅋ 사용하다가 오른쪽 볼이 따끔하고 지나가서 뭔가 했는데 AHA성분 때문에 그럴 수 있대요. AHA는 글리콜릭애씨드라는 수용성 각질제거 성분인데 일시적인 각질과 트러블 증가, 열감, 따끔거림과 같은 적응반응을 동반할 수 있다고 하니 사용에 참고해야합니다. 저는 한 번 그러고 말았는데 지속적이었음 부작용인가? 걱정했을거예요. ㄷㄷ


두유 투스텝 페이스 테라피의 밀크필 코튼 볼 말고도 AHA가 함유된 제품을 사용할 경우 적응증을 체크하고, 피부가 빛에 민감해질 수 있어 외출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건 포장지에 써져있어요. 우린 수분마스크팩을 바로 끼얹을거라 피부가 좀 더 정돈이 되겠죠.


step 2는 면 시트와 겔 시트의 장점만을 모은 극세사 시트 마스크팩이에요. 밀착력이 좋고 흡수율도 좋고. 어떤 마스크팩은 올려놓고 시간 좀 지나면 에센스가 줄줄 흘러서 계속 닦아내고 돌아다니면 밀려 내려오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딱 달라붙어서 안 떨어지더라고요. 공기방을 하나 안 들어가고 쓱쓱 밀면 미는대로 밀착되더라고요. 그래서 붙여놓고 컴퓨터 하고 놀았잖아요. 굳.


10분~20분 정도 붙이면 되는데 15분정도 붙인 다음에 잤더니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피부가 반들반들 컨디션이 좋았어요. 눈썹은 과 보습 되었는지 살짝 뾰루지가 올라오긴 했지만. ㅠㅠ


각질제거 때문에 매일 하기엔 무리가 있고, 일주일에 2번 정도? 홈케어 하면 샵에서 관리받는 것 비슷하게 따라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홈케어가 단계가 많고, 준비물이 많이 필요하면 귀찮아서 안하게 되는데 프라이머리로우의 두유 투스텝 페이스 테라피는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