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겨 듣고 있는 팟캐스트 '나는 의사다'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해서 보조배터리를 받았는데요. (나는 의사다 이름은 아니고 방송을 제작하고 있는 청년의사 이름으로 만들었더라고요.) 용량이 큰 것은 아니지만 사이즈 컴팩트하고 무엇보다 애플 제품 사용자로서 아이디어가 돋보여서 너무 맘에 들어요.


테두리에 케이블을 숨겨놔서 그냥 봤을 때, 들고 다닐 때 너무 깔끔해요. 그리고 보통 이런 보조배터리들은 안드로이드 5핀을 기준으로 충전이 이루러지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하는 저로선 별도의 애플 8핀 케이블이나 젠더를 가지고 다녀야 하죠. ㅋㅋ


그런데 이 청년의사에서 만든 보조배터리는 깜찍하게도 케이블 밑에 애플 8핀 젠더를 숨겨놨어요. ㅋㅋㅋ 안드로이드 5핀을 넣어서 쑥 꺼내면 애플 8핀이 나온답니다. 대박 아이디어! 이건 제가 이벤트 당첨되어 받은거지만 보조배터리를 구입한다고 하면 이런 형식을 우선 고려할 것 같아요.


어디에 문제가 있는건지 접촉을 꽉 해야 충전이 정상적으로 된다는 불편함이 있긴 하지만 충전이 안 되는건 아니라서 요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랑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판촉용으로 만들어서 받은 보조배터리도 있는데 하루 외출용으로는 청년의사 보조배터리가 딱 좋아요. ㅋㅋㅋㅋ


혼자 있을 때 이런 저런 팟캐스트 많이 듣고 있어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JTBC 뉴스룸', '두시탈출 컬투쇼', '손에 잡히는 경제 이진우입니다' 자주 듣고요. 화, 토 업데이트 되는 '나는 의사다'는 우선순위를 높여서 듣고 있지요. 나의사의 경우 유용한데 참여하는 재미까지 있어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보조배터리 받았다고 이러는 거 아닙니다. 레알 잘 듣고 있는 팟캐스트랍니다. ㅋㅋ

나는 의사다 페이스북[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