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만 보면 이거슨 완벽한 마카롱 아닙니까? ㅋㅋ 제목에 이미 적어놔서 냠냠 먹는 마카롱이 아니라는 것을 다 알고 보시는 것이겠지만. ㅋㅋㅋㅋ 어딜 봐도 비주얼로는 빠지지 않아요. 오복이도 기웃기웃 볼 때마다"이게 뭐야? 관심 가진다니까요.


사이빌(sibyl)에서 만든 '마카롱 USB 충전 케이블 with 라이트닝 변환젠더'입니다. 가우넷[블로그]이 사이빌 공식수입원이래요. 가우넷은 사이빌 외 프린고, 야마하, 아반트리, 이붐 등 가성비 좋은 제품을 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더라고요.


기존에 아이폰 정품 케이블이며 보조배터리에 포함된 케이블에 기타 등등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블이 있긴 하나 많으면 많을 수록 좋아요. 폰, 태블릿 충전은 물론이고 보조배터리 충전, 취침등 충전 등 쓰이는 곳이 많으니까요.


동시에 여러개를 써야 할 때도 있고 폰은 애플 8핀을 써야하지만 보조배터리나 취침등 같은건 안드로이드 5핀을 써야해서 케이블이 별개로 있거나 젠더가 필요하거든요.


보조배터리에 포함된 케이블은 길이가 짧아 불편할 때도 있어요. 또 매일 쓰기 때문에 단선이 될 때도 있어서. 휴. 오복이가 벌써 몇 개를 해드셨죠. 오복이 없이 살았던 인생에 단선이란 존재하지 않는 단어였는데 말입니다. ㅠㅠ


마카롱 스마트폰 케이블은 마카롱 모양 케이스에 기본 안드로이드 5핀 케이블에 애플 8핀 젠더가 기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환경에선 최적의 구성이지요. 80cm로 길이도 적당해요.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길이 아닌가요? 1m 정도가?


색상은 베이지, 민트, 핑크, 형광그린, 블랙, 화이트로 6가지에요. 케이블과 케이스 색이 착착 맞아떨어지는 것이 넘 예쁘게 빠졌어요. 특히 형광그린은 제 양우산이랑 세트같아요. ㅋㅋ 아래 사진에 살짝 뒤로 보이죠? 양우산 접어놓은거. ㅋㅋㅋㅋ


지금 쓰는 아이폰5가 베터리 수명이 짧아 외출할 때 보조배터리나 충전케이블이 없으면 불안, 초조가 동반되는데 마카롱케이스에 젠더와 케이블 돌돌말아 넣고 다니면 안심입니다. 딱이에요. ㅋㅋ


애플 어댑터, PC, 보조배터리, 차 곳곳에서 사용해봤는데 스마트폰 충전 무리없이 잘 되고 아이튠즈 연결도 정상적이에요. 인증받지 않은, 신뢰할 수 없는 이런 메시지 안 뜹니다!


케이스가 실제 마카롱처럼 몰캉 씹히는 느낌이면 어땠을까 싶긴 해요. 좀 딱딱해서 실물로 바로 보면 "읭?" 하게 되거든요. ㅋㅋㅋ 딱딱하기 때문에 케이블 보호엔 더 탁월하겠지만 화면상의 차이 때문에 아쉬운 마음이 컸답니다.


이 스마트폰 케이블은 가우넷 스토어팜[링크]에서 할인가 6,900원이면 살 수 있어 친구들이랑 공동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배송비. ㅠㅠ 사이빌에서 나온 이어폰도 스마트폰 케이블과 같은 마카롱 케이스에 색상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이어폰의 성능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사용해 봤더라도 막귀라 다 괜찮게 들렸을거예요. ㅋㅋㅋㅋㅋㅋ) 가성비 괜찮다고 하니 세트 구성하면 딱이겠어요. 세트성애자. 캬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