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박 3일 제주도 다녀왔어요. ㅋㅋ 렌트카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친정엄마와 오복이 동반이기 때문에 일정이 빡빡하지 않더라도 차를 렌트하는 것이 좋겠다 생각해서 하이제주에서 뉴K5(LPG)로 예약을 했어요. 어떤 업체를 왜 선택했는지, 인수 가능 지역, 카시트 여부, 비용 등등에 대해 할 말이 많네요. 주절주절 스타일로 적습니다. ㅋㅋㅋ

티몬에서 구매했다

소셜커머스는 물론이고 오만가지 사이트에서 렌트 예약을 할 수 있는데 하이제주는 전차종 금연에 선착순 이벤트로 카시트 무료장착을 해줘서 선택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선착순 이벤트는 하루 단위로 신청이 되다보니 하루는 돈을 냈지만 그래도 만족해요.

제주공항 1번 게이트

원래는 숙소가 중문이고 그 인근에서만 하루를 보낼 예정이라 렌트카를 1박 2일로 다음날 중문에서 픽업하고 공항에서 반납하는 걸로 알아봤는데 그런 곳은 거의 없더라고요. 무조건 제주공항에서 인수/반납. ㅋㅋㅋㅋㅋ 중문이랑 제주공항이 가까우면 몰라도 남북 끝과 끝이잖아요. ㅠㅠㅠㅠㅠㅠ

20번 셔틀버스

괌이랑 사이판에서 렌트할 땐 호텔에서 인수했었기 땜에 오만가지 사이트 전화하고 댓글달고 뒤져서 한 곳 찾아내는데 성공했어요. 그 사이트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암튼 최종 금액이 제주공항 인수/반납보다 더 비싸서 그냥 2박 3일 렌트 했어요. ㅋㅋㅋㅋㅋ

렌트카 업체 하이제주

지금은 제주 여행 비성수기라 보험료가 비싸지 렌트 그 자체로는 엄청 저렴하더라고요. 2박 3일에 카시트 포함 18,500원이었으니까요. 근데 소설커머스나 되어야 그나마 가격이 확 떨어져서 사이트에서 예매하면 바보되더라고요. -_-;;;;

설명을 듣고 사인 후 차량 인수

제주공항의 교통혼잡을 피하기 위해 렌트카는 배반차구역에서만 인수, 반납이 가능하더라고요. 올해 바뀐 것으로 알고있어요. 제가 예약한 하이제주의 배반차구역은 1번 게이트에서 20번 셔틀버스를 타고 5분 정도 가야 했는데 나오면서 한 대를 놓쳤더니 심리적으로 엄청 기다린 것 같았어요. ㅋㅋㅋ

2박 3일을 함께 한 K5

모바일로 체크인을 해서 배반차구역에 도착해서는 일이 빨리 진행됐어요. 카시트도 미리 장착이 되어 있었고 지도며 쿠폰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타자마자 차 적응하고 바로 출발할 수 있었어요. 완전자차 보험 가입해서 부담없이 돌아다녔어요. :D

연료는 쓴 만큼 채워야 한다

2박 3일 내내 잘 쓰고 (특히 하루는 비가 와서 너무 잘 쓰고 ㅋㅋ) 마지막에 LPG 충전하고 반납하러 가는 길이 좀 문제였는데 배반차구역이 올해 시행되었고 임시라서 그런지 네비에 명칭으론 잡히질 않더라고요. 빌릴 때 '렌트카반납'치면 나온다고 그러던데 전혀. ㅋ 차에 장착된 네비도 그랬고 스마트폰 티맵 어플로도 없었어요. 하이제주 전화해서 주소 받아서 이동했어요. 이것 땜에 이 포스팅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시트 장착, 즐거운 여행

제주공항 렌트카 반납 배반차구역 주소는 <제주시 도두2동 470번지> 입니다. 공항 뒷길 다호마을 오일장가는길 부근 공동배반차지 주차장이라고 하는데 주소 찍고 가다보면 여러 회사의 렌트카들이 반납을 위해 가기 땜에 찾기 쉬워요. ㅋㅋ 렌트카 업체에 따라 배반차구역이 다를 수 있으니 업체 선 확인 후 참고하세요.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