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키나와 중부 온나 지역에 있는 리잔 시파크 2박을 디럭스룸으로 예약했는데요. 싱글침대 2개가 들어갑니다. 예약할 당시 더블침대 1개가 있는 방이 안 보여서 이렇게 했을거예요. 4달 전에 예약을 해서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암튼. 싱글침대 2개가 웬 말입니까? 리잔 시파크 디럭스룸 배치를 보면 침대가 벽에 붙어있지 않아서 이대로는 노노. 가족여행이고 오복이가 어려 침대에서 떨어질 가능성이 있기에 여행 전 헐리웃베드를 요청했습니다.


예약을 호텔스닷컴에서 했는데 그쪽 문의로 보내니 답이 없더군요. 해서 여행 떠나기 며칠 전 리잔 시파크 공식 메일로 일어, 영어, 한국어로 (구글 번역 만세) 헐리웃베드를 해 줬음 좋겠다고 했지요. 공식 메일은 info@rizzan.co.jp 입니다.


번역을 돌려야하니 최대한 풀어서 설명을 했어요. 한국인이 많이 가는 리조트라서 대충은 알아듣겠지만 언어가 달라서 오는 혼선을 막기 위해. ㅋㅋㅋ "나는 윤뽀인데 몇 날 며칠 예약을 했어. 싱글침대 2개를 붙여줄래? 헐리웃 베드말야. 고마워!" 이런 느낌으로 썼는데 답은 하루 정도 걸려서 왔어요. "잘 알겠어. 해주긴 할건데 고정된 테이블이 있어서 그걸 띄우면 살짝 갭이 있으니까 이해해!" 이렇게요. 어느 사이트에서 예약한 건지 물어봐서 호텔스닷컴 사이트랑 예약 확인번호를 다시 보내줬어요. 그 후로 답은 없었고요. 그러니까 리잔 시파크로 메일 보낼 땐 예약한 곳을 언급해주는 것이 서로 편할 것 같아요.

こんにちは。
4月0日から4月0日までに予約したYUNBBOです。
シングルベッド2台を1犬のようにつけていただけますか?
4歳の子供がおり、hollywood bedを要求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Good morning.
It is YUNBBO that I made reservation from April 0 to April 0.
Can you put two single beds as one?
I have a 4 year old child and request a hollywood bed.
Thank you.

안녕하세요.
4월 0일부터 4월 0일까지 예약 한 YUNBBO입니다.
싱글 침대 2개를 1개처럼 붙여주실 수 있습니까?
4살 아이가 있어 hollywood bed를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

Dear YUNBBO.
Thank you for your mail.
We confirmed your reservation with your name.
Just in case, please tell me the site you reserved.

We are able to push Two beds together into one.
However, due to the fixed bed-side table between the beds,

We have to slide the bed heads away from the wall to push them together.

There are small gaps on the bed, but please understand.


Best regards,

Rizzan Sea-Park Hotel Tancha-Bay
Reservation Division Uema

사실 요런 요청을 보낸 건 처음이라 떨렸어요. ㅋㅋㅋ 예전에 "아이가 있으니 카펫 바닥 말고 마룻 바닥으로 줘야해!" 이런 요청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땐 호텔스닷컴 문의하는 기능을 통했었거든요. 자유여행을 할 때마다 노하우가 쌓여가고 있습니다. 레벨 업. ㅋㅋㅋㅋ


아이가 조금 더 어리면 전용 침대나 유모차도 미리 예약하더라고요. 세면대 높이 때문에 발판을 신청하기도 하고. 키즈 어메니티가 따로 있는지 확인 하는 분들도 봤어요. 준비성이 좋음 아무래도 현지에서 편하겠죠? 저도 한다곤 했는데 여행 고수 될렴 아직 멀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본문 속 사진들은 제가 묵었던 방인데요. 싱글침대 2개가 있는 디럭스룸을 예약했는데 패밀리룸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것 같아요. 싱글침대 4개가 있는 방! 벽 쪽에 있는 침대를 2개 붙여놓았더라고요. 센스만점. ㅋㅋ 덕분에 뒹굴 거리며 잘 지내다 왔습니다. 리잔 시파크 호텔 탄차 베이, 온나(Rizzan Sea-Park Hotel Tancha-Bay Onna) 좋아요! 담에 또 가고 싶을 정도! 왕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