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에서 밀큐어라는 신제품을 출시했는데 제품의 맛 보단 거기 들어있는 피규어! 피규어가 너무 귀여워서 사 봤어요. ㅋㅋㅋㅋ 라인프렌즈를 딱히 좋아하는 건 아닌데 그래도 피규어 자체가 앙증맞고 사랑스러워요. ㅋㅋㅋㅋ 이렇게 예쁜 쓰레기에 꽂힌 나. ㅠㅠ


체리, 슈크림, 초코타르트라는 다소 독특한 맛의 가공우유인데요. 오복이한테 슈크림우유 줬더니 맛 없다고. 냄새도 별로고 안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몇 번 더 먹어보라고 했지만 반도 못 먹었어요. ㅋㅋ 분명 아이들을 겨냥한 맛일텐데 의아스럽더군요. 저는 체리우유를 먹어봤는데 체리향이 나는 달달한 맛. 분홍 하면 딸기우유인데 색다른 맛이었어요. 270ml로 양이 제법 되더라고요. 혼자 한 번에 먹기 부담스러웠어요.


밀큐어는 GS25 편의점에서만 살 수 있는데 처음 갔을 때 품절이었어요. ㅋㅋ 아이들이 좋아해서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그 후에 갔더니 1개만 남아있었고. 또 다른 날 다른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출시 한 달이 지나 좀 여유있으려나요? ㅋㅋㅋ


뜯어보기 전까지 어떤 라인프렌즈가 있을지 몰라 중복 피규어가 생길 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그걸 알고도 또 사고 싶은 마성의 아이템이네요. ㅋㅋㅋㅋ 시리즈는 다 모으고 싶은 본능을 자극하는. ㅋㅋㅋㅋ 근데 오복이가 생각보다 안 먹어주고 저도 카페라떼를 먹으며 우유를 또 먹기엔 부담이라 생각처럼은 안 될 것 같네요.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