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운로드 사이트 어떤 거 이용하세요?
누구나 하나쯤은 가입하고 계시죠?
저는 어디서 알게된건지 기억은 안나는데 꽤나 오래전부터 클럽박스를 이용하고 있었어요. 원하는 것 찾는데 어려움이 없었기 때문에 딱히 타 사이트로의 이동도 생각하고 있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무난하게 제가 최근 야마시타 토모히사라는 일본 배우한테 푹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거 아실 분은 아실텐데 ; 그 친구 작품다운로드를 받고 있었습니다. 프로포즈대작전! 근데 '아 뭔가 만족이 안돼!' 하는 생각이 급 들었읍죠... 

얼마전에 뭐 하나 사고 받은 다운로드 이용권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메가파일 다운로드 이용권이었습니다. 이런 다운로드 이용권 많이 받아왔었지만 그간 에이 이건 광고야. 회원가입만 시킬려고 하는. 이라고 치부하고 내다 버리기 바빴거든요. 근데 혹해서 가입했잖아요. 저 ㅋㅋㅋ 그래서 또 야마삐 출연작 쿠로사기 다운로드에 들어갔습니다. -ㅅ-

한마디로 클럽박스와 메가파일 동시 다운로드....;

두개 동시 다운로드를 하다 보니 여러 모습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습관이 되어 캡쳐모드에 또 들어갔습니다.


왼쪽이 클럽박스, 오른쪽이 메가파일입니다.
다운로드 속도 눈에 들어오시나요?

클럽박스 611KB/초, 메가파일 1177.45KB 입니다.

클럽박스는 OK cashbag과 BC Top point로 만신창이가 되어 카드 결제 해서 퀵으로 다운로드 받고 있는 거구요.
메가파일은 다운로드 쿠폰을 이용해 받고 있는 중이지요.

둘다 돈주고 다운 받는건데 속도 차이가 왜이렇게 나나요. ㅠㅠ
이정도 차이가 날줄 몰랐습니다. 그냥 비슷비슷 하겠지 라고 생각했어요. 클럽박스 다운로드 시작을 훨씬 먼저 걸어두고 있었는데 포스팅 하고 있는 현재 메가파일 다운로드는 1개 파일이 남은 반면 클럽박스는 4개 하고도 77%입니다. ㅠㅠ
순간 그간 클럽박스에 충전해서 다운로드 받은것이 뭔가 굉장히 억울해지는 느낌이 드는거있죠.

그래서 또 자료 수집에 들어갔습니다. 내 돈 나가는거니까 이것도 비교해봐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팍팍!!

클럽박스 (▼)

메가파일 (▼)

가격 면에서 차이가 조금 나더라구요. 클럽박스 30일 무제한 14,900원 메가파일30일 무제한 20,000원 또는 18,000원.

아 가격에서 무너지는건가... -_-;;

메가파일은 첫 이용이라 자료가 얼마나 많은지 그런것까진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리고 제가 아직 체크못한 부분에서 장단점이 어떻게 되는지 확신도 없습니다만 결론은 초스피드, 빨리 받고싶으면 메가파일을 이용하라! 가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가격 차이 때문인지 시간이 급하지 안하도 되는거라서 그런지 이거 확인하는 순간 클럽박스에 대한 억울함이 조금 해소되긴 했습니다. 그치만 앞으로는 여러모로 따져보고 나한테 조금이라도 득되는 사이트에서 다운받기로 생각했답니다. 어쨋든 내돈 나가는거잖아요. ㅋㅋ

클럽박스와 메가파일외 기타 사이트 링크 걸어봅니다. 저도 걸어놓고 하나 둘 비교해봐야겠어요.

메가파일 바로가기 / 클럽박스 바로가기 / 짱디스크 바로가기 / 비디스크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