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이해할 수 없는 댓글이 하나 달렸습니다. 마속님께서 제 블로그에 무슨 소리가 난다는 겁니다. 회사에서는 스피커가 없어서 확인할 수 없었고 답답은 한데 어찌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교육, 주얼리가 지킵니다'라니... 광고같은데?(주얼리가 모 그룹 네임이라는걸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그래서 동문 서답의 답글을 달았죠. "어 그거 혹시 구글 동영상 광고 아니에요?"
그러고 집엘 갔는데 아니 진짜 블로그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거에요. (집엔 스피커가 있음-_-)
헉. 뭐지 이건?



알고보니 그날 오전 도너스캠프 지킴이 위젯을 블로그에 설치했는데 그곳에서 나는 소리였던것이죠. ㅋㅋㅋ 열심히 재생되고 있더이다. 어휴, 깜짝 놀랐어요.

이름하여 "도너스캠프 지킴이 위젯"

이 위젯은 소외 아동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너스 캠프가 선보인 것이구요. 위젯을 달고 도너스캠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1,000원의 기부금이 아이들에게 기부됩니다.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야 한다는 것이 조금 걸립니다만, 한푼 두푼 모여 아이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면 회원가입 잠깐 시간내서 하는것도 괜찮겠죠?

  위젯 설치 : 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501
       ▼ 아래 화면의 빨간 네모박스 ▼

  댓글 달기 : http://www.donorscamp.org/event/event_091216/event_091216_Main.asp
       ▼ 아래 화면의 빨간 네모박스 ▼

사실 저에게 도너스캠프는 낯설지가 않습니다. <사랑의 책나눔> 으로 인연을 맺은 적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나눔블로그(http://nanumbook.com/)에는 도너스캠프 나눔달력이, 도너스캠프 블로그에는 나눔블로그 배너가 붙어 있답니다. ^^; 먼저 알고있었던 도너스캠프였는데 이렇게 위젯으로 만나니까 제 일처럼 뿌듯하고 기분이 좋으네요. 어? 이거 나 알어! 하는 일종의 우월감도 들구요. ㅋㅋㅋ

도너스캠프의 이번 위젯 달기 이벤트 적극 지지합니다. 추운 겨울 훈훈한 나눔을 실천하는 도너스캠프, 그리고 또 이 위젯달기를 적극 홍보해주고있는 레뷰(revu) 모두 아자아자 화이팅!!!


  도너스캠프 홈페이지 : http://www.donorscamp.org/
  도너스캠프 공식 블로그 : http://donorscamp.tistory.com/
  레뷰 홈페이지 : http://www.revu.co.kr/



덧) 나눔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가 1월 15일까지 진행중입니다.
특히 revu의 레어아이템 쿠션(담요)가 탐나셨던 분들!
이곳 ▶
http://www.nanumbook.com/ 에서 획득하세요. ♡
- revu의 풍성한 협찬 감사드립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