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뽀의 블로그는 보통 윤뽀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하며 윤뽀의 머릿속 내용을 글로 포스팅을 합니다. 따라서 윤뽀의 독창적인 포스팅으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절대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링크허용)

사진에서 예외상황은 웹 사이트의 캡쳐화면, 아주 보편화된 이미지, 무료사용 검색 이미지 등이며, 글에서 예외상황은 웹 사이트의 설명, 팜플렛 등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된 인쇄물 등입니다.

따라서 추후에 제 서명이 들어간 제 사진을 편집하거나 그대로 가져다쓰는 행위, 제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복사해서 타 사이트에 올리는 행위가 발견된 시에는 지체없이 저작권침해로 민원제기할 예정이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탑킹(topking.co.kr)이란 웹하드 사이트에서 예전에 포스팅한 리솜스파캐슬 관련 포스팅을 전부 토시하나 틀리지 않고, 사진 하나 빼놓지 않고 가져간 것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글을 올린 게시자에게 삭제 요청을 하려 했으나 로그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으로 탑킹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확인된 고객서비스 담당자(playtitle01@지메일.com)에게 해당 게시글 삭제요청을 하였으나 현재까지 어떠한 대응도 이루어지지 않고 있기에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네탄(http://www.ctrc.go.kr/)을 통해 저작권침해 민원제기를 한 상태입니다.



이 전에도 별의 별 방법으로 글과 사진을 가져갔었으나 대부분 원만히 운영진(관리자)의 대응으로 처리가 되었었습니다. 아래는 한 예고요.


하지만 이번 경우는 운영진(관리자)의 어떠한 대처가 없었다는 점. 더 이상 좋은 말로만 "삭제 좀 해 주세요." 하지 않을 것을 이 포스팅을 통해 공개하는 바입니다.

잘 찍은 사진도 아니고, 잘 쓴 글도 아니고, 일개 개인이 쓴 포스팅이지만 저작권 보호받을 권리까지 없지는 않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