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랜드 6개월 시즌권 끊었어요. ㅋㅋㅋㅋㅋ 회원증 발급하니 연간회원권으로 6개월 시즌권과 차이 없더라고요. ㅋㅋ 사진은 현장촬영 했는데 진짜 망. 폰카로 해달라고 할껄 그랬어요. 찍은 것 확인도 안해주고 만드니 결과물 보고 기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진 덮어쓰고싶은데 방법 없을까요. 왜 사람을 찌부시켜놔. ㅋㅋㅋㅋㅋㅋ


수원과 과천이 그다지 멀리있는 건 아닌데 대중교통으로 가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거든요. 사당역까지 광역버스 타고 지하철 4호선 환승. 롯데월드는 광역버스 한 번으로 갈 수 있고, 에버랜드는 지하철 한 번 환승으로 편히 가는데 어쩌다 서울랜드 시즌권을 끊게 됐어요. ㅠㅠ


사연이 긴데 서울랜드 BIG5+서울동물원 패키지를 구입하고 오복이랑 신랑이랑 서울동물원을 다녀왔어요. 그러고 서울랜드 BIG5 사용기한 안에 신랑이 바빠서 오복이랑 단 둘이 서울랜드를 두 번 다녀왔거든요. 그때부터였어요. 오복이의 서울랜드 타령이 시작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맨날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서울랜드 가는 놀이를 하는거죠. 진짜 노래를 부릅니다 노래를. ㅠㅠ 그래서 결국 왔다갔다 버스 안에서 재우고 놀이기구랑 시설이 좀 익숙해져서 그냥 시즌권으로 정착했다는 그렇고 그런 이야기입니다.


위메프에 6개월 시즌권이 나온 이유도 있고요. 롯데월드,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에 비해 착한 가격인 것도 있고요. ㅋㅋㅋ 36개월 미만 무료라 저만 등록하고 내년 2월 전까지 몇 번 다녀와서 뽕 뽑을려고요. 그니까 저한텐 6개월이 아니라 4개월 정도 시즌권인 셈이에요. ㅋㅋㅋㅋ


암튼 겨울에 눈썰매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고 연간회원권 쿠폰북에 베스트키즈 이용권이랑 서울랜드 1회 입장권 등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이 있어 요것까지 알뜰하게 써 보려고 '일단은' 계획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평일에 우리 서울랜드로 놀러가요! ㅋㅋㅋㅋㅋㅋ

@위메프 상품페이지 캡쳐

위메프[링크]에서 지금 2차로 서울랜드 6개월 시즌권 판매하고 있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