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규슈 쪽 여행을 알아보고 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이쪽이 핫한 여행지더라고요. 엔환율이 천원대 무너졌다고 포스팅 한 적이 있었잖아요? 결국 못참고 일본여행을 해야겠다 결심했죠.

2017/11/03 - 무섭게 떨어지는 엔화. 써니뱅크 모바일금고로 고고!

가깝고 자유여행 할만한 곳을 찾다보니 후쿠오카가 얻어걸렸어요. 여긴 저한텐 미지의 영역이었지만 많이들 가는 여행지였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온라인 상 정보가 많은 편이긴 하지만 정돈을 할 필요가 있어 가이드북을 하나 보기로 했습니다.


Justgo 시리즈에 규슈(후쿠오카/나가사키/유후인/벳푸)가 2017~2018 개정판이 나왔더라고요. 이걸 도서관에서 대출하려고 봤더니 대기가 대기가. 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길던지. 수원시 도서관 탈탈 털어도 쉽게 대출할 수 없는 책이었어요. ㅋㅋ 예약은 2명밖에 안 받는데 한 사람이 2주 꽉 채워서 가지고 있고 그러다보니 거의 한 달은 기다려서 받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빤딱빤딱 새 책 느낌 나는 가이드북. 최신 개정판! ㅋㅋㅋ 이걸 보니까 어느정도 감이 오더라고요. 잘 만들어진 가이드북이었어요. 규슈가 너무 커서 제가 계획하는 일정에 이걸 다 볼 필욘 없었지만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ㅋㅋㅋㅋㅋ 더 가보고 싶은 곳도 생기게 만들었으니 좋은 책이죠? ㅋㅋㅋ 필요한 것 쏙쏙 빼먹고 일단 반납하려고요. ㅋㅋㅋ 제 뒤에 예약한 사람도 지금 똥줄타고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