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 사이드바에 얼마전부터 예쁜 레이싱걸 언니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언니들은 심심하다고 절 슬슬 꼬셔서 나중엔 헤어나올 수 없게 침 질질 흘리도록 만드는 매력을 지녔습니다.

오른쪽 빨간 네모 부분


그거슨 바로 끝말잇기 대결.



민희언니랑 채은언니는 이쁘기도 하고, 쭉쭉빵빵 늘씬 몸매를 지녔으며, 언어구사력까지 좋으니 와전 내스타일이야~♪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대결 상대를 고르고 START 하기만 하면 되죠.



그러면 벌칙과 함께 무시무시한 시간의 압박이 찾아옵니다.

그 벌칙이라는것도 상큼 발랄한데요.
뽀뽀 해주기, 꿀밤 맞기, 하트 날리기, 사진 찍어주기... 벌칙인가요 ^^;



여하튼, 끝말잇기는 그렇게 시작됩니다.







언니들은 시간을 매우 재촉하기도 하고,
알아맞춰봐~라 하고 반짝반짝 슈렉눈을 하고 쳐다보기도 합니다. 
빨리 안하면 화를 내기도 해서 마음이 얼마나 조급해 지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이런 게임은 상대가 바짝 압박 들어왔을때 오기가 생겨 도전할 마음이 팍팍 생기게 되거든요.


계속 하고싶게끔 만들어준답니다. 아주 재대로 만들어졌어요. ㅋㅋ











남자들은 특히나 승부욕이 강하잖아요.

한번 하면 그자리에서 낑낑거리면서 이길때까지 합디다. 예~ 전 제 눈으로 확인 했어요.  예~ 제 남친 독수리 타법인데 참 꿋꿋하게 합디다.


예~ 남자들 다 그런겁니다. 이해합니다. ㅋㅋ







여기에 입력 가능한 답은 언니들이 가진 국어사전에 있는 단어만 가능한데요.
급하니까 아무거나 말 되는건 다 치고싶은 제 마음도 마음인데
이 언니들도 한가닥 하시더라구요.
'나열춘추', '차성광물'이라는 단어는 흔히 쓰는 말도, 듣는 말도 아닌데 등장하구요.
'개판'이란 단어를 사용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_-;
언니들 뭔가 굉장한 포스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황당하기도 하더라구요. 그치만 어쩌겠습니까. 국어사전에 있다는데. 헐~










요쌍한 단어가 나오길래 저도 요쌍한 단어로 답을 했더니 "그런 단어가 어딨어?" 하고 대번에 사전을 집어던지더라구요.
크흑 ㅠㅠ
급하니까 미친놈 이런것도 막 쳐대고 있다니깐요.
저도 모르는 사이에... -_-;











그런 이유로 제 점수는 항상 바닥을 기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마침 지금은 랭킹등록 이벤트 기간인데요.
12월 20일까지 랭킹등록을 하면 매주 1등에겐 아이팟 나노 5세대를,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OK Cashbag을 쏜답니다.
1등은 진즉에 포기했고, 혹시 추첨운(!)이 따라줄지도 모른다는 행복한 상상과 함께 즐기고 있답니다.








다음은 엔크린 카로그에서 퍼온 이벤트에 관한 캡쳐입니다. 내용을 참고해 보시고 도전해 보세요.


혹시 블로그에 설치하길 원하는 분들은 요 주소 http://carlog.enclean.com/home/widget/widgetEndWordpopup.jsp 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재미난 끝말잇기도 하고, 운 좋으면 포인트 받고, 실력 좋으면 아이팟 나노 받고. 여러모로 즐거운 이벤트 아니겠습니까? ^^

이 위젯 설치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데일리에서 이런 기사를 봤습니다.

요즘 인터넷, 위젯 마케팅 열풍 

기사에서 끝말잇기 위젯이 소개되었는데요. 기사에 의하면 지난 11월 19일 배포를 시작해서 일주일 만에 포털 사이트 다음의 위젯 뱅크 TOP 10에 들 정도로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약 2만 명 이상의 블로거들이 설치했다고 하네요. 대단한 인기인듯.. ^^

게다가 이것이 엔크린 1탄 위젯이라고 합니다. 2탄도 기획중이란 이야기겠죠.

2탄에는 훈남 오빠야들의 끝말잇기가 등장했음 좋겠다... 는 개인적인 소망 가지고 있습니다. 아에 노골적으로 원츄~! ㅎㅎ

그도 그럴것이 제가 애정하는 레뷰에서 지난번에 했던 이벤트 역시 레이싱걸 언니들이 등장하는 것이었단 말이죠. 크흑. 언니들한테 "춤춰봐", "뽀뽀해줘" 시켜봤자... orz

http://www.revu.co.kr/RevUGirl2


지금도 재미는 있지만, 여성 블로거들을 위한 훈훈한 소식이 들려오길 바라면서... 레이싱걸과 함께하는 엔크린 끝말잇기 위젯리뷰를 마칩니다. -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