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 이거 작년 남편 생일 이벤트인데 사진만 저장해 놓고 글을 쓰지 않아 비공개로 묻혀있었네요. 간략하게 작성해서 발행해 봅니다. ㅋ 즤집은 생일이라고 해서 특별하진 않아요. 평소 먹는 밥에 미역국이랑 케이크 올리는 정도. (제 생일엔 나가자고 하는 중...) 그나마 아이 있고부터 가랜드나 풍선 정도 두긴 하는데 SNS에서 보는 것 같은 화려함은 없어요. ㅋ 그런 와중에 이벤트 한 것인데요. ㅋㅋㅋ 마침 집에 다 있는 재료라서 해 보았습니다.

 

 

'안대로 눈 가리고 뒤집개로 돈 주워담기' 입니다. 제한시간 안에 담는 만큼 네 것이다. 푸하하핳. 빳빳한 신권이어야 하는 것 아시죠? 5만 원권과 1천 원권을 적절히 섞어주는 센스 필요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규칙은 정하기 나름이니까요. 시간을 길게 주거나, 옆의 사람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쓸기 없고 이런 것들. 적절히 조절하면서 몇 분 깔깔거릴 수 있습니다. ㅋㅋㅋ 하나도 못 건질 수 있으니 몰래 연습해보고 하기. 못 담으면 기분 상해요? ㅋ

 

 

이런 이벤트는 초기비용 없이 간단하면서 시간 지나도 기억나고, 또 써먹거나 역관광하기도 좋으니 알아두면 굳굳. 기억해두세요! 우리 오복인 아빠가 주워 담는 돈이 부러웠던지 최근에도 연습해 보겠다고 했답니다.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