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지성, 박지성, 박지성....
요즘 고개만 돌리면 박지성 선수를 만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TV를 안보는 관계로 다는 모르지만 오가며 본 것만 언듯 떠올려봐도 면도기, 아이스크림, 빵, 양주, 그리고 비타민워터까지... 입간판으로,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블로그 마케팅으로.... 장난 아니네요. 예전에 김연아 선수 보는 것 만큼이나 다양한 것 같아요. ㅎㅎ
사실, 누구나 인정할만큼 잘 했고, 잘 하는 선수잖아요. 그래서 봐도 봐도 질리지 않고, 뿌듯하구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와 같이 생각하고 있고... 그러니까 광고제의가 끊임없을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ㅅ= 뭐 쨋든,


박지성 선수가 광고하는 비타민워터를 위드블로그 캠페인으로 만나봤는데요. 빵이나 아이스크림보다는 스포츠 선수의 이미지와 잘 맞는 광고라고 생각이 됩니다. -_-!!


통 크게 한박스. 그러니까 20개의 비타민워터를 받았는데 1렬로 정렬해놓고 보니 포스가.. ㅎㄷㄷ 보기만해도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박지성 선수 기운을 내려받는 것 같달까요. ㅋㅋㅋ 제가 이 캠페인에 참여해야겠다고 생각한 결정적 이유 입니다.

이 비타민워터는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에너지 오리지널이라고 해서 피로한 사람, 활기가 필요한 사람이 마시는 레몬맛 워터. 헬씨 에너지라고 해서 활동적인 사람, 에너지가 필요한 사람이 마시는 자몽맛 워터. 마지막으로 뷰티 에너지라고 해서 생기가 없는 사람, 피부활력이 필요한 사람이 마시는 후르츠맛 워터. 이렇게요. (아래 이미지 참조)

세가지 중에서 박지성 선수의 기운이 가장 느껴지는 것은 어떤 것이겠어요?
단연코!!!
헬씨 에너지 입니다.

보통 날의 저라면.. 에너지 오리지널과 뷰티 에너지를 원했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강력히 헬씨 에너지를 원했던 것은.. 전 이제 곧 제주도 올레길을 걸을 여자니깐요. ㅋㅋㅋ

쉴틈없이 달려왔던 회사를 정리하고, 그간 운동이라고는 지지리도 안했던 저질 체력 소유자인 제가 감히! 올레길에 혼자서! 간다는 것.
여기서 저는 박지성 선수의 에너지가 필요했거든요.

캠페인 기간에 제주도 가는 것은 아니지만, 제주도 갈때 들고가서 인증샷 하겠다고 꼭 체험해 보고 싶다고 해서 얻어낸 비타민 워터 헬씨에너지 입니다. 저, 좀 짱이죠? ㅎㅎ

비타민 워터 헬씨 에너지는 근육 피로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이 들어간 것은 물론이고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음료에요. 그러니 제가 욕심이 안나겠어요? ㅎㅎ
게다가 95kcal의 저칼로리, 340ml의 용량은 부담스럽지 않지요. 또 페트병과 감싸고 있는 재질은 UV를 차단해주고 3중 레이어로 되어있어서 뜨거운 여름, 올레길 걷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음료란 생각이 듭니다. 실제 제주도 가져가서 먹을 땐 좀 미지근하게 먹겠지만서도... 가방 옆구리에 쿡쿡 찔러서 가지고 갈꺼에요. ㅋㅋ

우선 회사에서, 외출할 때, 집에서 틈나는대로 마셔보고 있는데 먹을 때 마다 음료 고유의 맛과 효과에 대한 믿음, 박지성 선수의 기운을 내려받는 느낌, 여행의 설레임 등으로 생기 발랄의 효과를 톡톡 누리고 있습니다. 나중에 제주도 가서 犬고생과 함께했을 때 이 음료의 효능은 어디까지인지? 그때 또 이야기 하도록 하지요. :D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