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월요일 시작했던 윤뽀 블로그 상단 타이틀 재능기부가 성황리(?)에 마감되었습니다.


두 분이 참여해주셨어요. 뀨우[링크]님, 재아[링크]님. ^^

제가 "뀨우님은 여기에 꼭 참여해 주셨음 좋겠어요.", "재아님은 참여하셔야죠." 라고 들쑤셨는데 쿨하게 "OK" 날려주셨죠. 두 분 감사합니다.



▼ 뀨우님이 만들어주신 타이틀 ▼





▲ 뀨우님이 만들어주신 타이틀 ▲



▼ 재아님이 만들어주신 타이틀 ▼



▲ 재아님이 만들어주신 타이틀 ▲



너무 예쁘죠? ㅎㅎ

어느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절로 되었습니다. 뀨우님의 꽉 찬 느낌이 드는 타이틀도, 재아님의 깔끔하고 안정된 타이틀도 마음에 들어서요.

남친은 "좋겠네. 고민되겠다." 이러면서 별 도움이 안되고. -_-;;;

결론을 내기 어려웠지만 스킨에 적용도 해야하고 당첨자 발표도 해야하니 흠흠. 제가 사용할 타이틀은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재아님의 두번째 타이틀입니다. 빠밤!


적용된 모습은 http://bomulchanggo.tistory.com/에서 보실 수 있고요. 곧 제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재아님은 큐피콘[링크]에서 필요한 상품 고르셔서 핸드폰 번호와 함께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확인 즉시 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만 5천원 이하로 부탁드릴께요. ㅎㅎ)

그리고 색상 때문에 재작업 하셨던 뀨우님께도 약소하게나마 큐피콘을 쏴 드릴께요. 원하는 상품군이 있으시면 귀띔해주세요. 핸드폰 번호는 제가 알고있는 것 맞죠? ^^


좋은 이웃님들 만나서 타이틀 생겼네요. 유후~! 두 분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