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 키우면서 입문한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 여기서 먼치킨 제품 몇 개 사봤는데 거의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이번이라고 하긴 좀 예전에 구입했지만 최근 잘 쓰고 있는 먼치킨의 바쓰 크레용.


먼치킨 바쓰 크레용(Munchkin, Bath Crayons, 5 Bath Crayons) 때문에 요즘 오복이 목욕이 즐거워요. 크레용 없이 목욕하고 있다가 급 생각난듯 가지고 오라고 성화일때도 많아요. ㅋㅋㅋㅋㅋ


노랑, 주황, 빨강, 초록, 파랑 다섯가지 색이 들어있고 길이 조정은 간단한 돌기모양 스위치로 가능한데요. 한 번 목욕에 한 칸 정도 사용하고 있어요. 금방 없어져요. ㅠㅠ


3살 이상부터 사용을 권장한다고 되어있는데 오복이 지금 3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연령 상 아직 그림을 그린다기 보단 끼적인다고 봐야 맞는거죠. 스케치북이나 색칠놀이책 하는 것 보다 목욕하면서 자유롭게 끼적이는걸 훨씬 좋아합니다.


물로 쉽게 지워지지 않아요. 문질러야 지워지는데요. 오복이 컵으로 물 좀 끼얹다 안되니 손으로 막 문질러 지우더라고요. ㅋㅋㅋ 타일 사이에 묻은건 솔직히 잘 안지워져서 흔적이 남아요. 물때도 끼는데 뭐 어떠냐 싶어 저는 사용하게 하는데 신랑은 쓰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쳇.


아이허브의 먼치킨 바쓰 크레용(Munchkin, Bath Crayons, 5 Bath Crayons) 상세정보는 [링크]를 클릭하세요.

아이허브 첫 구매자가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받을 수 있는 것 알고 계시나요? 구매자는 $5달러 할인을 저는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코드는 PSZ393 입니다. ^^

2015/05/12 -아이허브 제품 불량 환불vs국내 백수오 파동 환불
2014/12/03 - 이유식 턱받이 이야기(베아바/먼치킨-아이허브추천)
2014/11/18 - iPlay Inc 아기 빗, 머리숱 없는 오복이에게 딱! (아이허브 추천 제품)
2014/04/30 - 외출 시 필수인 기저귀 갈이 패드 Summer ChangeAway Changing Pouch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