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통령 선거가 있는 날입니다. 요즘 예약발행으로 포스팅하고 있는데 아직 현 시점까지 못왔죠. ^^;;; 차차 보면 아시겠지만 전 현재 삼성서울병원에 입원 중입니다. 때문에 대통령 선거에 참여하기 힘들 뻔 했어요. 다행이 사전투표일에 시간이 되어 미리 했답니다.


삼성서울병원이 있는 강남구 일원본동에서 진료 마치고 사전투표 할 수 있었습니다. 거주지가 아니어도 투표할 수 있어 기뻐요. 20대 선거권이 처음 생겼을 땐 학교 기숙사로 주소를 옮기고 관심이 없어 투표는 나 몰라라 했는데 언젠가부터 이렇게 꼬박꼬박 블로그에 투표인증샷을 남기고 있습니다. 뜻대로 된 적도 많았지만 아닌 적도 많았던 투표. 이번 대선에선 꼭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병원에서 나가게 되면 새로운 세상에서 출발하고 싶어요. 특히 아이 키우기 좋은 세상이 왔으면 좋겠고요. 오복이가 좀 더 안전한 세상에 대한민국 국민임이 자랑스러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복이는 광화문 집회 등 나가면서 꿈이 대통령이네요. ㅋㅋ 지금보다 나라가 나라다워지는 세상을 꿈꿔봅니다.


98년 5월 10일 이전에 태어난 대한민국 국민은 오늘 6시부터 20시까지 이루어지는 제 19대 대통령 선거에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이 글은 "윤뽀"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트랙백을 이용해주세요.

Posted by : 윤뽀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