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기존의 다음 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면서 '마음대로@Tistory.com' 메일주소를 만들어서 활용할 수 있다는 공지를 보고 y u n b b o @ T i s t o r y . c o m (무단 이메일 수집 금지!!) 이라는 메일을 개설했습니다. 그랬더니 @Tistory.com 메일주소 이벤트 1차에 덜커덕 당첨이 되었네요.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
- @Tistory.com 메일주소로 200GB의 행운을 잡으세요! http://notice.tistory.com/1658
- @Tistory.com 메일주소 이벤트 1차 당첨자 안내 http://notice.tistory.com/1660

메일을 만들기만 하면 자동응모가 되는 방식이었는데 1차에 당첨이 되다니 운이 좋습니다. 당첨이 되면 다음메일 100GB, 다음클라우드100GB를 주는데 사실 그 만큼 필요하진 않지만 뭔가 당첨이 되었다는 사실이 기분 나쁘지는 않습니다. 사람의 마음이란 참.


저는 메인 메일을 파란에서 이용하고 있는데요. 파란메일 용량 5GB도 차고 넘치는 용량이라 용량에 대한 욕심은 전혀 안납니다. 다만 앞으로도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며 티스토리에 남아있는다고 가정하면 이번 기회에 블로그와 관련된 내용들은 티스토리 주소를 이용할까 생각 중입니다. 제가 다음에 로그인 하는 유일한 이유가 다음뷰 추천 때문인지라(;) 이왕 로그인 하는 것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앞으로 블로그와 관련해서 제게 문의하거나 제안, 신고하실 일이 있다면 댓글과 방명록도 좋지만 y u n b b o @ T i s t o r y . c o m 으로도 메일 주세요. 단 광고와 스팸, 야동은 사절합니다. ^^


7월 1일에 100GB가 적용된다고 했는데 지금 보니까 잘 들어와 있네요.

▼ 다음메일

▼ 다음클라우드


그리고 다음클라우드.

클라우드 서비스의 필요성을 느끼지 않아 역시 네이버 N드라이브니 애플의 i클라우드니 KT의 유클라우드, 삼성의 S클라우드 등등 귀동냥은 했어도 실제 설치 해 본것은 다음쿨라우드 밖에 없을 정도로 문외한인데요. (늘 가지고 다니는 USB도 64MB 쓰고 있다가 누가 불쌍하다고 2GB 주셔서 바꾸고, 이벤트 당첨으로 8GB 쓰는걸요 뭘.) 이왕 생긴 거 꽉꽉 채워주겠어~! 이런 심정으로 이미지 파일 마구마구 올려주고 있습니다. ㅋㅋㅋ


마음에 드는 것은 PC와 스토리지를 싱크해서 마치 내 컴퓨터 하드디스크 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 활용도를 늘려 나가다 보면 클라우드 없으면 안 될 시점이 오리란 생각을 해 봅니다.


또 모르잖아요. 어디서 아이팟이 생기고, 갤럭시탭이 생기고, 아이패드가 생겨서!!!!!! 다음 클라우드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파일 업로드&다운로드를 할 날이 올지. 지금은 아이폰과 PC를 주로 해서 이용하겠지만 꿈을 일단 크게 가지고 봅니다. 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이용하고 있다면 @Tistory.com 메일 주소 만들고 요 기회 한번 노려보세요. 4번에 걸쳐 당첨자를 발표하는데 지금 두번 남았어요. 매 주 2500명에게 200GB를 주니까 아직 5천명에게 기회가 있는 셈. ^^

참여 페이지는 요기로 슝~ ☞ http://www.tistory.com/event/tistorymail/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