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달 전 AMI크레딧이라는 대출머천트를 다루는 블로그수익모델을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벤트 참여하라는 내용이었지만요. ^^ [링크])

그 AMI크레딧이 저변을 확대하고자 알맹이비즈로 사이트 명을 변경하고 대출머천트 외 학점은행(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 독학사와 같은 자격증)머천트를 추가 런칭했다는 소식입니다.


◎ 알맹이 비즈 바로가기 http://amicredit.com/aff/main.asp

블로그수익모델로서 교육관련된 머천트는 보험이나 재무설계머천트처럼 단가가 높지는 않지만 비교적 경쟁이 치열하지 않고 글쓰기에 부담도 없는 편이라 다루기는 더 쉽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저도 공부 좀 하고 진행해 보려고요.)

글쓰기에 부담없다는거에 대한 부연설명을 좀 하자면요. 처음에 대출머천트 오픈하셨을 때 알맹이비즈 대표님께 "내가 진행하기에 대출은 너무 부담스러워요. 이 블로그에 대출포스팅이 어울리나요?" 라며 투덜투덜 거렸었거든요. 이 학점은행머천트 오픈하시면서 알맹이비즈 대표님께서 "자, 니가 원하던거다. 얼른 포스팅 해라" 라고 하시더군요. 제 블로그를 오래 보셨던 분이시라면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

학점은행제의 경우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인증하지 않은 불법대행 업체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픈하기 전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하시더군요. 불법대행 업체를 블로그수익모델로 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블로거에게 그리 좋진 않겠죠? 알고 했건 모르고 했건 불똥이 해당 블로거에게 튀지 말라는 법 없잖아요.

알맹이비즈에서 오픈한 서울 원격 평생교육원(줄여서 서원평)[링크] 학점은행제는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인정한 곳으로 법적 문제가 전혀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저 역시 기대가 되네요.


이제 막 오픈한 따끈따끈한 블로그수익모델으로, 오픈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5월 말일까지 학점은행제 머천트 확정디비 생성시 수익금 추가지급 및 확정 디비 개수당 1000원씩 추가지급되고 있습니다. 이왕 진행하실것이라면 얼른 발 담궈보시길 바랍니다. ^^


전환률이 좋으면 개별 단가 적용을 받아 최고 15,000원의 단가로 만날 수 있는 머천트! 알맹이비즈 해당 공지를 보면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알맹이 비즈 바로가기[링크]
◎ 서원평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플라스 변환 표  (2) 2009.03.12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