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에 작은 변화가 생겼었는데 알고 계셨던 분 있나요? ^^

며칠전에 블로그 타이틀 바꿨어요! 타이틀 바꾸면서 배경색과 몇몇 대표색을 변경했는데요. 예전에는 아래와 같은 타이틀을 썼었죠.


재아님[링크]께서 만들어주신 타이틀입니다. 제 블로그 스킨이 재아님이 배포하셨던 스킨이죠. 그에 잘 어울려서 한동안 계속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해도 바뀌었고, 블로그에 뭔가 변화를 주고 싶어서 디자인 하시는 분께 살짝 부탁드려서 블로그 타이틀을 기증받았습니다.

( 1 )

( 2 )

위쪽에 있는건 지금 적용중인 블로그 타이틀이고요. 아래는 캐릭터가 저와 닮았다면서 어떠냐고 같이 주신 타이틀입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여성스럽지 않은데 보는 사람들은 닮았다고도 하고 그래서 어떤 타이틀 써야하나 고민하다가 이렇게 포스팅 해 봅니다.

어떤 블로그 타이틀이 [심심할땐? 뽀랑놀자!]에 더 잘 어울리나요? (1) 또는 (2) 선택해서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 남겨주시는 분 중 한 분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작은 성의라고 생각해 주세요. ☞☜

(블로그 주소 or SNS주소가 있어야 연락을 드릴 수 있어효!)

자, 그럼 의견 주시면 감사히 받아 블로그 타이틀도 확정하고, 한 분께는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