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중화장실에 대한 유머 많이 있죠?

화장실 벽에 낙서가 너무 많이 되어있어서 누군가 '낙서하지 마시오.' 라고 적어놓았더니 그 밑에 또 다른 누군가가 '너나 낙서하지 마시오.' 라고 적었고 그 밑에 다시 댓글이 달리길 '너네 둘 다 걸리면 죽었어. -화장실 청소 아줌마-' 이었다는 온국민이 다 아는 유머부터 많이 있잖아요. 왜.

요즘은 문화의식이 많이 개선되어 화장실에 낙서하는 사람이 거의 없고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지요.

그런 와중에 이동중에 들렀던 공중화장실에서 재미난 낙서가 뙇! 보자마자 빵터졌습니다. ㅋㅋ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자리도 아름답습니다.'
라는 문구에 '난 아름답지 않아요. ㅠㅠ'라는 낙서가.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웃긴게 'ㅠㅠ' 라고 우는 표시에서 왠지 모를 진심(?)이 느껴져서 말입니다. 누가 적었는진 모르겠지만 센스 넘칩니다. ㅋㅋㅋㅋㅋㅋ 넌 내게 웃음을 줬어.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웃으면서 월요일 시작하세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