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두순사건, 나주사건과 같이 어린이들의 불가항력한 상황에서 일어나는 성폭력도 문제지만 일부 청소년들, 일부 성인들의 올바로 정립되지 않은 성지식 때문에 일어나는 낙태, 미혼모도 사회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임여성들 또 남성들은 피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야 하고, 피임에 대한 기본 상식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하는데 순간의 쾌락을 위해 너무 많은 것을 포기하고 있지는 않은가 되돌아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어느날 앱스토어에서 눈에 띄어 다운받아본 [아직도 피임을 제대로 모르니? 피임 대백과사전]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


피임 대백과사전은 기본상식, 위험한 피임, 임신진단, 남자피임, 여자피임, 응급상황이라는 6개의 큰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메뉴는 그냥 광고니까 패스하고요. ^^;;;


기본상식 - 정자의 특성과 난자의 특성에 대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학교다니면서 가정 시간이나 생물 시간에 배우는 기본적인 내용이지요. 무엇이든지 기본을 이해하면 나머지는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


위험한 피임
- 질외사정, 기초체온법, 점액 관찰법, 생리 주기법에 대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임이 가능하긴 하지만 정확하지 않다는 내용입니다. 이러한 피임방법은 만약의 상황을 대비할 수 없습니다.


임신진단 - 임신 초기증상과 임신 테스트기 사용방법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만약에 피임에 성공하지 못하고 임신이 되었을 경우 내 몸의 변화와 임신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방법을 알고있으면 도움이 되겠죠.


남자피임 - 콘돔, 정관수술을 통해 피임이 가능합니다. 정관수술은 미혼 남성들이 하기엔 무리가 있으니 아무래도 콘돔이 진리인가요?


여자피임 - 경구피임약, 여성용콘돔, 에브라 패치, 누바링, 임플라논, 장치시술, 난관불임술의 방법으로 피임이 가능합니다. 남성보다 많은 방법으로 피임이 가능하죠.


남성, 여성 전부 피임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지만 가장 쉬운 것은 남성이 콘돔을 사용하는 거에요. 생각해보세요. 약을 먹는다? 피임만 막아주는 약일까요? 호르몬에 영향이 생기겠죠. 어떤 시술이나 수술을 한다는 것은 표가 나기도 하고요. 부작용을 동반할 뿐만 아니라 지속성을 가지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할 수 없기도 하고요. 남성이 콘돔을 사용하는 것을 따져보면 어마어마한 시간과 비용과 과정이 단축된다는 점. -ㅅ-


그리고 마지막 메뉴에서 다루는 것이 응급상황입니다. 응급상황 - 응급 피임약(사후 피임약) 처방, 응급 피임약의 원리와 사용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피임대백과사전 내용 참 알차지 않나요? 요것만 봐도 피임을 해야하는 이유, 방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아직 성관계를 쉽게 생각하고 순간의 쾌락을 위해 피임을 생각지 않고 즐기는 사람이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반성하고 올바른 성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그죠~?

피임대백과사전 앱스토어[링크] / 구글플레이[링크] / 티스토어[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