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년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는 BOX였습니다. 글로시박스, 겟잇박스, 미미박스 등등. 섭스크립션 커머스의 유행이었죠. 저도 글로시박스를 받아봤었는데요. 작연 12월 CJ ONE BOX를 받게 되었답니다.

꺄올~! 이건 꼭 필요한 박스야! 느낌이 확 왔어요. 판매한다면? 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ㅋㅋ 박스 크기와 무게가 글로시박스 같은 뷰티박스를 능가해요.


씨제이 원박스를 받아보게 된 것은 일전에 있었던 CJ와의 인연 때문이었는데요. 감사하게도 연말연시에 블로거가 간다에 참여했던 블로거들에게 씨제이 원박스라는 선물을 한아름 안겨주셨어요.



어찌나 깨알같이 CJ 제품들이 담겨있던지. 햇반에 쁘띠첼, 자일로스 설탕, CGV쿠폰, 투썸플레이스 커피 교환권, 넷마블 캐쉬&이어폰마개, 핸드크림 등등. 완전 실용적이었습니다. 쁘띠첼은 벌써 뱃속으로 들어갔고 핸드크림도 마침 회사에서 쓰던 것이 다 떨어져서 개봉 했어요. 유효기간 있는 쿠폰들도 언제 쓸까 대기중이고. 좋아요. 좋아요. +_+


CJ ONE BOX 내용이 넘 궁금해서 사이트 방문 해 봤더니 구매하는 것은 아니고 달마다 신청을 받아서 아주 일~부 인원을 선정해서 보내주더라고요. 혹시? 하는 마음으로 저도 신청 해 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


탐나는 분들은 CJ ONE 사이트 들어가셔서 참여 해 보세요. 이왕이면 같이 당첨 됐음 좋겠어요. ^^


CJ ONE BOX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