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뭐 하나 사면 고장 안 내고 꾸준하게 쓰는 편인데요. 요즘 삘 충만하게 쓰고 있는 펜이 하나 있어서 소개합니다. ㅋㅋ

일본 펜텔(pentel)사에서 나온 카렌(KAREN) C2라는 볼펜인데요. C2는 칼라가 두가지라는 거에요. 검정색이랑 빨간색. 같은 색상에 C3, C4까지 있어요. 파란색이랑 초록색이 더 있는건데 제가 다색볼펜을 써 보니 어차피 쓰는건 검정색이고 과하게 욕심내지 않으려고 그냥 C2로 샀어요. ㅋㅋ

이렇게 생겼어요.


카렌은 0.5mm에 똥이 잘 안나와요. 그립감도 좋구요. 다색볼펜은 보통 뚱뚱한데 카렌은 얄쌍해요. 끊기고 이런거 없어요. ㅋㅋㅋ 쓰면 쓸 수록 마음에 드는 펜입니다. 볼펜 치고는 가격이 좀 나가지만 다 쓰고 심만 교체해서 쓰면 되니까 하나 사 두면 잃어버리거나 부서지지 않는 한 계속 쓸 수 있어요.


근데 제가 이 펜을 얼마전에 잃어버렸어요. ㅋㅋㅋ 팀원이랑 잠깐 면담 하러 밖에 나갔는데 카페 도착하자마자 펜이 없어진 것을 알았죠. 이런 맙소사. 순간 멘붕이. -_-;;;;

면담을 마치고 회사로 복귀하며 바닥만 보고 갔는데 카렌은 찾을 수 없었고, 회사에서 갔던 곳 다 뒤졌는데도 없었어요. ㅠㅠ


다이어리에는 아무 펜으로 안 쓰는 개똥신념을 가지고 있어서 카렌을 잃어버리고 난 후에 다이어리에 필기를 할 수 없는거에요. ㅋㅋㅋㅋㅋ 안절부절 하다가 퇴근하는 길에 결국 새로운 카렌을 구입하기로 했죠.

와, 근데 카렌 이거 흔치 않은 펜이더라고요. 회사 근처에 드림오피스랑 드림디포라는 곳을 갔었는데 둘 다 없었어요. 드림오피스, 드림디포 다 나름 큰 문구취급점이었는데 말이죠. ㅠㅠ 그래서 처음 카렌을 샀었던 교보문고로 갔습니다. 저도 참. -_-;;


여차저차 다시 구입한 카렌. 이제 안 잃어버리고 잘 쓰려고요. 냐하하하~!

카렌(KAREN) C-2는 말씀드렸듯 교보문고에서 살 수 있는데 오프라인으로 사면 3500원인데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사면 2800원에 살 수 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바이올렛 색상 말고도 에메랄드, 핑크, 하늘, 화이트, 골드 이렇게 색상이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대로 쓸 수 있습니다. 배송료 생각하면 오프라인으로 사는게 좋지만 책이랑 해서 인터넷으로 사면 무료배송 되니까 선택은 여러분의 몫.

교보문고 링크 걸어드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