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베톡에서 골프공 중심잡기 테스트 시약인 '밸런스우터'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간이 28일 화요일까지인데 늦게서야 소개하네요. 그래도 아직 신청 인원이 선발 인원보다 많지 않기 때문에 참여하면 거의 당첨이 될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


저는 골프를 치지 않아서 골프공 중심잡기 테스트 시약이라는게 뭔지 몰랐는데요. 골프 치는 사람들에게는 이게 꽤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더라고요. 뭔 말이냐면 동그란 골프공이 어느 방향으로 얹어놔도 똑같은 무게가 안 된다고 해요. 상하좌우 무게가 다르다는 것이에요. 무게중심이 다른 구라니, 속은 것 같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골프공에 퍼팅라인이 있긴 한데 요게 잘못된 무게중심점에 마킹되어있는 경우가 많데요. 그러면 골프칠 때 어떻게 되겠어요? 나는 바른 자세, 좋은 스윙을 가지고 있는데 공이 매번 엉뚱한 방향으로 가겠죠?

비거리 향상을 위해, 일관된 방향성을 유지하기 위해, 퍼트 난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골프공의 중심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베베톡에서 체험이벤트로 진행하는 '밸런스워터'를 이용하면 골프공의 상하좌우 밸런스를 맞출 수 있으니 체험이벤트 신청이 가능하신 분들은 얼른 신청 해 보세요.

아래 상세 내용 이미지를 첨부할께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