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4일째 오전 일정은 짐바란 포시즌 풀빌라 투어였습니다. 빌라 내에 워낙 다양한 룸과 시설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그 중에 투베드룸이자 가족룸 사진 몇 장 보여드릴께요. 제가 있었던 원베드룸이랑 비교하면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봤던 투베드룸은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이거이거 부러운 위치였습니다. 우리 방이 제일 좋은 줄 알았는데 오션뷰 보니 사람들이 왜 오션뷰 오션뷰 하는지 알겠더라니까요. 여기도 지상 낙원이 따로 없더이다.


투베드룸은 캐노피도 따로 따로 되어 있더군요. ㅋㅋ 캐노피의 낭만은 원베드가 더 있어보입니다. 여기가 가족룸이라 이 형식의 룸이 하나 더 있습니다.


가족룸은 취사도 가능하더군요! 전자레인지에 큰 냉장고, 싱크대, 가스와 오븐까지 구비되어 있는 걸 보고 깜놀! 빌라 밖에서 재료를 사 와서 안에서 요리 해 먹으면 음식 맛이 절로 날 것 같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셀프요리라니. 룸서비스만큼 좋을 것 같죠?


실외 공간도 넓직합니다. 여기에 신랑, 양가 부모님, 내새끼 이렇게 앉아있고, 테이블엔 차와 다과가 놓여있는 그림을 생각 해 봅니다. 그런 날이 올런지. ^^


가족룸에 월풀이라니 어쩐지 부끄럽기도 하지만, 아이가 어려 수영장에서 놀기 힘들면 여기서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개방적인 나라에서는 부부가 분위기도 잡나? 건 몰겠지만요. ㅋㅋ



저는 나미투어를 통해 발리 여행을 했답니다. 나미투어는 허니문 전문 여행사로 화이트허니문[링크]에서 2~4개월 전에 미리 예약하면 20~4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니 허니문 여행사 찾고 계시는 분들은 나미투어를 이용 해 보세요.

홍보배너링크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