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도네시아 발리 짐바란 지역에 있는 포시즌 풀빌라 안의 시설 중 순다라(SUNDARA)로 가 봅니다.


첨부한 지도는 좀 오래되어가지고 순다라가 없네요. 제가 현지에서 받았던 지도 상에는 16 SUNDARA라고만 되어 있는데요.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카페, 맥주나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바,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는 식당,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입니다. ㅋㅋㅋ
 

포시즌 풀빌라 처음 왔을 때 각 방에 흩어져있던 우리 회사 사람들 여기서 회식했어요. ㅋㅋ 밤에는 음악이 입구까지 흘러나오고, 조명이 어두컴컴한 것이 밖에서 봤을 땐 클럽같기도 했답니다. 물론 안은 아니었지만.


걸을 때 멀리 내다보고, 밑을 잘 봐야 해요. 곳곳에 물길이 나 있는데 빠질 수도 있거든요. 실제로 우리 팀 막내가 밤에 화장실 가면서 빠지는 바람에 엄청난 주목을 받았다죠. ㅠㅠ


규모가 큽니다. 실내, 실외가 있는데 낮에는 실내, 밤에는 실외를 추천해요. ㅋㅋ 낮엔 아무래도 더우니까 안으로 들어가는게 좋고, 밤엔 밖에서 밤 바다 보면서 이야기나누면 꽤 분위기 있거든요. 근데 낮엔 수영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훈훈한 언니 오빠들 노는 걸 보려면 실외에 있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푸른건 수영장이요,에메랄드 빛은 바다니라.


실내는 실외를 양 옆으로 해서 왼쪽, 오른쪽이 있는데 한 쪽은 쇼파가 많고, 다른 한 쪽은 입식 의자가 많아요. 뭐, 편한대로 앉으면 될 듯.


빌라 투어를 하는 중이라 웰컴 드링크를 주네요. 웬만한 거리는 버기타고 다니고 빌라 안에서만 움직이는 건데도 인도네시아 발리의 햇살은 뜨겁습니다. 음료는 쫙쫙 빨아줘야 해요. ㅋㅋ


순다라랑 이어지는 길로 키즈클럽과 사원이 있습니다. 사원은 들어가볼 수 없어서 카메라만 쑥 넣어 사진 하나 찍고 말았구요.


키즈클럽은 들어가 봤는데 아기 한 명이 보모들과 놀고 있더군요. 파란 눈의 아이였는데 엄마 아빠랑 함께 여행왔나 봅니다. ^^ 키즈클럽 내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게 1층에는 미끄럼틀, 장난감과 여러 교구들이 있었고, 2층 다락에는 맥 컴퓨터와 닌텐도, 플스 게임기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외부에는 모래를 가지고 장난칠 수 있게 구조물들이 있었구요. 부부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 땐 키즈클럽에 아이 맡기고 순다라에서 차 한 잔 하고 와도 괜찮겠더라고요!


짐바란 포시즌 풀빌라 시설을 보면 할 수록 돈 많이 벌어서 또 오고 싶단 생각만 듭니다. ㅋㅋ

지금 화이트허니문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행상품 중에 짐바란 포시즌 풀빌라 구성이 두 개가 있습니다. 짐바란포시즌오션뷰풀빌라2박+메리엇2박 구성이랑 짐바란포시즌오션뷰풀빌라3박. 인당 2백정도 하는데요. 허니문 구성이라 제가 다시 여길 간다면 좀 더 저렴하게 갈려면 갈 수도 있겠지만, 풀빌라를 빼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ㅠㅠ

화이트허니문[링크]에서 2~4개월 전에 예약을 하면 20~4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요거 언제 써먹을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