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은 글로시박스가 2주년이 되는 달 입니다. 제가 글로시박스를 수령한 지도 벌써 10개월이 지났는데 섭스크립션 서비스는 장수하고 있고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계속 나올 것 같습니다. ㅎㅎ

7월 글로시박스는 스페셜박스로 구성이 된다는 소식이 전해져오네요. 캐스 키드슨과 콜라보레이션을 한다는데 샤방샤방 꽃바람 날리겠어요.

캐스 키드슨은 영국 브랜드인데 2011년 한국에 런칭 되었어요. 그간 후지 인스탁스 미니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으로 콜라보레이션을 한 번 했었구요.


커피빈이랑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었답니다.


글로시박스의 2주년을 맞이하여 캐스 키드슨 뉴 로즈 부케 디자인이 박스에 프린팅 된다고 해요. 박스 모으는 재미도 있는데 이번껀 보관용인듯. ㅋㅋ 박스 제품 공개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아서 궁금하네요. 담주가 7월인데 말이에요. 한정판이라서 완판이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벤트와 혜택도 있는데요. 날짜 확인 하셔서 응모 하시면 될 듯 합니다. ㅋㅋㅋ

1. 7월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캐스 키드슨 20주년 기념 뉴 로즈 부케 파우치 증정
2. 캐스 키드슨 30% 할인 쿠폰 증정
3. 캐스 키드슨 포캣 거울 댓글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접속해서 확인 하세요.

글로시박스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