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엔크린 TV CF 보셨어요? 이광수&이유비의 주유총댄스가 재미있는데. ㅋㅋ 예전에 만사마 배경음악이었던 뚤훍뚤훍뚤 따다다 이거 아시나요? 요거랑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광수랑 이유비 드라마 착한남자 때 보고 의외로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고 생각했는데 동반 CF출연 했더라고요. 괜히 흐뭇하네요.


컨셉별 CF가 계속 나오고 있어요. 그 중에 최근에 나온 월동준비편 보고 가실께요. 마지막에 시베리안허스키? 말라뮤트? 암튼 그 멋쟁이 개(강아지라고 하기엔 너무 크고 잘생겼어요. ㅋㅋ)들이 주유총 춤추는거 보고 빵터졌어요. ㅋㅋㅋ


CF에서 전하고자 하는건 동절기 경유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반 경유는 유동점(경유의 유동성이 없어지는 온도)이 0℃이하라서 동절기에 일반 경유를 사용하게 되면? 기름이 얼어서 차가 망가지겠죠. 평소엔 편한 차가 애물단지가 되는 것은 한순간! SK 엔크린 동절기 경유는 유동점이 -17.5℃ 이하로 안전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답니다. 아 참고로 유동점이 -17.5℃이면서 필터막힘점(연료 필터가 막히는 온도)이 -18℃이하에 사용되는 혹한기 경유도 있어요.



요 위의 영상은 월동준비편 메이킹 영상이에요. 알레스카까지 가서 촬영을 했네요. 이걸 보니 CF에 등장하는 개는 알레스카가 원산지인 말라뮤트가 아닌가 싶네요. 그 개들이 어떻게 주유총 댄스를 출 수 있었는지 이해가 갑니다. 찍는데 시간 꽤 걸렸을 듯.


엔크린에서 전하는 트루캠페인의 진심은 이렇습니다.

1. 정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주유기 사용.
2. 미국, 네덜란드, 호주, 프랑스, 중국 등 기름을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다.
3. 전자봉인 수송 시스템으로 가짜 기름이 섞일 수 없게 한다.
4. 세계 최대 규모의 정제 시스템인 울산CLX.
5. 오일 마스터 3천명이 품질 유지를 위해 늘 연구 중.
6. 무재해 추구와 친환경 경영을 한다.

이 내용이 컨셉별로 다양한 CF에 담겨서 송출되고 있는 것인데요. 트루캠페인의 진심이 더 많이 알려지게 우리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광수보다 찰지게, 이유비보다 예쁘게 주유총댄스를 추는 영상을 찍어서 업로드 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 최고의 트루댄싱이 되면 아이패드 미니2 경품이 걸려 있답니다. ㅋㅋㅋ [이벤트 1 바로가기]


글구 최고의 트루댄싱을 뽑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요. 첫 번째 이벤트에서 올라온 영상 투표하는 거죠. 일반인들의 주유총댄스 실력 감상 해 보세요. [이벤트 2 바로가기]


세번째는 퀴즈 풀어서 60점 이상 받으면 경품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트루캠페인에 대해서 알고 있음 문제는 어렵지 않더라고요. [이벤트 3 바로가기]


지난 달 서울 곳곳에서 주유총댄스 오프라인 이벤트가 있었는데 SK 엔크린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주유총댄스가 국민 춤이 되면 좋겠네요.

12월이에요! 저는 지금 마우스 워머랑 무릎담요 준비 해 뒀는데 운전자분들 동절기에도 얼지 않는 기름을 사용하여 자동차도 월동준비 하셔야겠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