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냅스 어플로 포토일기를 쓰고 있어요. 30일동안 하루에 하나, 일기가 등록되면 잉크를 주는데 20잉크 모이면 무료 출판이래요. 열흘은 깜빡해도 괜찮으니 할만하지 않아요? ㅋㅋ


매일 사진을 첨부해 써야한단 부담이 있어 내용은 별로 없는 (후에 수정 가능 ㅋㅋㅋ) 허접 일기지만 하루에 사진 한 장 남길수있는 일을 하려고 애쓰게 되네요.


나중에 완성되면 무료 출판 퀄리티나 장단점 리뷰해볼게요. ㅋㅋ 지금은 사진 수정이 추후에 불가능하다는 것이 단점이라 생각되지만 이게 바뀌진 않을 것 같고 결과물만 잘 나오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

  • 미친광대 2016.08.11 1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냅스 어플도 있군요. 저도 사진인화는 찍스. 포토북은 스냅스를 이용하게 되는데, 포토일기는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 같네요. 이제는 휴대폰 카메라 성능도 좋아져서 휴대폰 사진들도 활용 가능한게 정말 많은것 같아요.

    • 윤뽀 2016.08.12 11: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어플로 포토북 만드는건 편집을 포기하게 만들거나 끈기를 시험하거나 둘 중 하나인 것 같은데 전 전자 ㅋㅋㅋ 일단 무료출판 했어요 ; 얼른 왔음 좋겠어요~!

    • 미친광대 2016.08.12 1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아직은 많이 부족한가보네요. 그래도 무료로 책을 만들어 받아볼 수 있어 좋으시겠어요. 후기.. 기대할게요. ㅎㅎ